맛집정보

작지만 맛있는 숨은맛집!! 이수 온미정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3. 2. 10. 07: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날씨가 살짝 우중충해서 그런지 면이 땡기던 오후~ 마제소바 먹으러 이수역맛집 온미정으로 향했습니다.

#이수역온미정 4인 테이블 2개, 다찌석 5석의 아담한 가게여서 그런지 약간의 기다림이 있을 수 있는 곳~ 그래도 혼자 가면 쉽게 앉을 수 있어서 가끔 마제소바 땡길 때 가는 곳입니다.

5분여 대기하고 자리가 나 착석~!! 메뉴판엔 없는데 다찌석 앞면엔 담금주들이 있네요~ 인테리어용일까?? 궁금하지만 묻지 못하는 소심함^^ 담엔 용기 내서 물어보는 것으로~~

온미정 메뉴판

매콤돈까스를 보니 잠시 혹 했다가 오늘의 기분을 풀어줄 마제소바로 마음을 다잡아봅니다.

잠시 후 서브된 기본찬~ 우동국물은 시원해서 좋고~ 파 엄청 좋아라 하기에 파도 듬뿍 넣어줘서 더 좋은 곳~ (파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얘기하면 빼줘요~)

맛있다고 리필해 먹으면 메인음식을 먹기 전에 배부를 수 있으니 한 모금 한 모금씩 하시는 걸 추천!!

은근이 밥도둑 맛살 마요네즈 무침~ 이건 무조건 리필 ㅋㅋ 사실 혼자 가면 심심해서 한 젓가락씩 하다 보니 꼭 리필하게 되더라구요 ^^

드디어 오늘의 요리~ 마제소바 등장!! 예쁜 그릇에 정갈하게 담겨 더욱더 맛스럽게 보이죠~??

오늘의 풀샷!! 다 먹고 나면 정말 배부른 세트~ 자 이제 시식 들어갑니다~

마제소바의 반반숙 계란~ 보통 반숙 계란을 사용하는데 이곳은 좀 더 덜 익힌 계란이 나와요~ 그런데 어떻게 껍질을 까는 거지??

반반숙 다마고는 요런 느낌~~ 일식요리는 요리는 이상하게 이런 반숙 달걀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마제소바가 처음이라면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팁을 참고하세요 ~^^

전 바로 쉐킷쉐킷 하고서 면발 흡입~ 전 특유의 이 일본식 느낌이 좋아요~ 익숙하지 않은 맛이어서 음미하면서 먹게 되거든요~

그리고 다시마식초 꼭 넣어드셔 보세요. 이거 넣으면 소바에서 너구리 맛이 납니다. ㅋㅋ 신박한 맛!! 그래서 가끔 오게 되더라구요 ~

소바만 맛있게 먹으면 약간 섭섭하죠 ~~!! 이곳에서는 치즈가 쭉쭉쭉 늘어나는 롱치즈카츠를 함께 먹어야 합니다.

요로코롬 겨자 살짝쿵 발라주고서 한 입 깨물면 바삭한 돈카츠와 말캉말캉 치즈의 콜라보가 기가 막히답니다~ 먹어 본 분들 막 공감하시죠??

넘쳐도 넘쳐나는 치즈와 마제소바~ 정말 사랑입니다. 일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루 강력추천 드립니다~!!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하는 거 아시죠??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