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소소하지만 중독있네요~

아라레BR 2017. 8. 2.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요즘 제가 몸이 골골해서 주로 꿀팁퀸이 블로그 글을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잠시 짬을 내어 소소한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셔서 열심히 돌리고 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은 아직도 모르고 계시기에 정보 공유차 글을 써봅니다 ^^



아시아나항공에서는 지난 7월부터 방콕 항공권을 1등으로 한 룰렛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실 저도 1등 되고 싶습니다만, 이것은 천운이 있어야 당첨될듯 하기 때문에... 사실 이것 말고 로또 1등이 되고 싶습니다만.... 이하생략 ;;



제가 노리는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꽝도 있긴 하지만 매일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희가족 4인 모두 응모하기 때문에 ^^



또 다른 경품은 주차별로 다른데 당첨인원이 적으니 이것은 깜짝 경품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뭐 암튼,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마일리지 눈알붙이기"라는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 ... 작인 마일리지가 모여 해외여행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하루 10분이면 충분합니다. 


이상 꿀팁킹의 깨알 꿀팁! 마칩니다.

여러분 건강하세요! 

아프니까 힘드네요 ㅜ.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