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삼성페이 이벤트 Get it Lifestyle 시즌4 BMW는 덤!

아라레BR 2017. 8. 7.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삼성페이 이용을 아주 잘 하고 있는 꿀팁킹입니다. 오늘 퇴근길에 삼성페이 이벤트 페이지 접속했다가 발견한 핫! 이벤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이름하여 Get it Lifestyle 시즌 4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삼페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읽다보면 보물 아이콘이 뽕뽕!! 나타나는데 클릭해서 보물을 찾아내면 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자동차 등등 관심있는 기사도 읽고 보물도 찾는 1석 2조 이벤트랍니다.



<삼성페이 이벤트 전문>



기사를 읽다보면 요렇게 보물찾기 아이콘이 딱!! 나타나면 지체없이 광클을 해줍니다. 이제 결과를 함 알아볼까요?





아쉽게도 꽝이네요 ㅠ,ㅠ



하지만 출석은 체크되었네요~


20일 이상 출석하신 분들은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BMW 드라이브코스를 달릴 수 있는 기회가 추첨으로 주어져요~ 인천공항갈 때 봤는데 저도 한번 드라이빙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김칫국 좀 먼저 마셔봐야 겠습니다. ㅎㅎ


이상 꿀팁킹의 BMW를 탈 수 있는 희박한 가능성과 소소한 음료와 영화, 버거를 얻을 수 있는 작은 꿀팁 전해드립니다. ^^ 여러분들은 득템하시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