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신세계 아울렛 무료쿠폰모음 (파주점이 좀 많네요~)

아라레BR 2017. 8. 5. 2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 인플루언서 입니다. 오늘은 저희 가족이 가끔 드라이브 겸 들리는 신세계 아울렛 무료쿠폰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모든 쿠폰은 중복적용이 가능하니까 적용되시는 분들은 함께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출~~바~~~R~!!



1. 첫번째 쿠폰은 LGT 이용자들을 위한 쿠폰입니다.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 부산점, 여주점, 파주점 에서 사용가능하구요~ 각 지점마다 증정이용권(?)이 다르니 참조하세요~



저희가 자주 다니는 파주점 쿠폰은 고르드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 혹은 놀이시설이용권을 받을 수 있네요~ 지난달도 같은 쿠폰이었는데 고르드 아메리카노가 참 괜찮았어요~ 커피빈, 엔제리너스와 비슷한 얼음을 사용하고 무료커피임에도 싱겁지 않게 샷을 빼거나 하지 않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2. 두번째 쿠폰은 숙박예약앱 여기어때 쿠폰입니다. 단점은 여기어때 앱을 까셔야 한다는 점이고, 장점은 아츄(아이스크림 츄러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네요 ^^ 추가로 신세계 아울렛 외식업종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외식 쿠폰북도 증정합니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3. 세번째 쿠폰은 하나멤버스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파주프리미엄아울렛전용쿠폰입니다. 아츄 혹은 놀이시설 이용권으로 교환할 수 있어 좋아요~^^ 다운로드 경로는 하나멤버스 - 메뉴 - 쿠폰 - 제휴쿠폰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4. 네번째 쿠폰 파주 운정맘카페에서 득템해 온 상당히 고급진 쿠폰입니다. VIP 쿠폰북은 기본이고 아츄놀이기구이용권까지 세트가 알차고 좋네요~ ^^ 다른 쿠폰들은 둘중의 하나이지만 이 쿠폰은 모두입니다. 괜찮죠? 단! 기한은 8월 15일까지 입니다. 기간이 좀 짧은게 아쉽네요~ ^^






이상 LGT, 여기어때, 하나멤버스, 파주운정맘 4가지 쿠폰을 소개드렸는데 소소하게나마 도움되셨음 좋겠습니다.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로그인 필요없답니다. 1초면 끝~ 미리 감사드려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