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서울시청맛집 돌담집(김치두루치기)

아라레BR 2017. 10. 13. 00:00
반응형

시청에 볼일이 있어 볼일보고 시장함에 들리게 된 돌담집. 평소 회사에서 가끔 점식 먹으러 들리는 곳인데 이번엔 꿀팁퀸과 함께 가보았네요. (사실 들깨탕 좋아하는 와이프 데리고 순남시래기 갈려고 했는데 브레이크타임 걸려 돌담집 오게된 것은 비밀 ^^)



돌담집 위치는 예전 삼성생명 맞은편에 있습니다.


돌담집 밑반찬

돼지두루치기 특성상 반찬은 심플!!



두루치기가 끓고 있네요.



잠시 가격표 보고 가실께요!

메뉴판을 보니 돌담집도 3시 브레이크타임인것 같은데 식사할 수 있게 받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볼일보느라 식사를 제 때에 못해 엄청 허기졌는데 ^^. 여기 못갔음 배고픈 그녀가 힘들었을듯.... 하하하!



김치 두루치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래요~



완성된 두루치기는 밥 위에 살포시 얻어 김가루 솔솔 뿌려줘야 제맛! 





두루치기가 3분의 1정도 남았을 땐 라면사리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면 또 하나의 식사가 됩니다. 사실 두루치기를 너무 많이 주셔서 배불러 사리 못먹을 정도였는데 위장과의 사투끝에 올킬하였네요 ^^


 

맛있는 소리!



오늘의 점심 2인 가격!

개인적으로는 할머니께서 끓여주시던 맛과 비슷해 이 곳에 오면 할머니 생각이 나는데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서울시청에서 두루치기가 생각나는 점심에는 한번쯤 들려셔도 좋을 곳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