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쉿!쉿! 무료로 이용가능한 실내키즈카페 고급진 정보!

아라레BR 2016. 12. 12. 07:00
반응형


어린 아이들 키우는 부모님들이시라면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우리 아이들의 엄청난 체력 때문에 휴일에 집 안에서 쉬는 일이란 꿈도 꿀 수 없는게 요즘 시대의 부모님들인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 외부에서 놀게 하는 것도 자칫 감기에 걸릴까 조심스럽고 그렇다고 테마파크나 키즈카페에 가는 것도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렇게 이래도 고민 저래도 고민일 때 무료 키즈카페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스타필드 하남 리틀플레이 (LITTLE PLAY) 




먼저 올 해 9월 개장한 스타필드 하남의 리틀플레이입니다. 만 5세까지 보호자 동반입장을 원칙으로 운영되는 작은 키즈카페랍니다. 이용시간은 40분 이용 후 20분 청소로 깔끔한 청결상태가 유지하고, 제한된 인원입장으로 아이들 안전성을 배려하는 점은 좋은 부분입니다. 다만 대기시간대비 이용시간이 많이 짧은 점은 좀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케아 광명점 스몰란드 (SMALAND) 



 

두번째 무료 키즈카페는 이케아 광명점의 스몰란드입니다. 키 95cm 이상부터 135cm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스몰란드를 운영하는데 아이들 케어하는 직원분들이 많기 때문에 신뢰감이 팍팍!! 완죤 짱이랍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으로 종료시간 10분 전에 진동벨로 알람을 줘 부모님들이 편한하게 쇼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저흰 가끔 아이를 맡기고 스몰란드 맞은편 레스토랑에 가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갖기도 합니다. ^^  




■ 렛츠런파크 서울 키즈랜드 (Let's Run Park)




마지막으로 렛츠런파크 서울 (구 경마공원)의 키즈랜드(정확한 명칭은 잊어버렸지만... 가칭)입니다. 렛츠런파크의 메인게이트인 중문게이트 왼편에 어린이 실내놀이시설로 2시간까지 무료이용이 가능하며 2시간 초과 시 시간당 5천원이 부과됩니다. 2시간 이내 이용하시는 분들은 선불 1만5천원을 내신 후 퇴실할 때 환급받으시면 되는데 유아부터 9살까지 입장이 되고 보호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시설은 정글집, 유아극장, 도서시설 등이 있었던 것 같아요 ^^ 파크 내에는 놀라운지 등 기타 유희시설도 많지만 지나치게 높은 주차비(일일 1만2천원)이  단점 중에 단점입니다. 


오늘은 서울근교 무료로 이용가능한 실내 키즈카페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 만족할만한 정보가 되셨나요? 상기 소개드린 3곳 모두가 상업성 또는 사행성인 이중성을 띄기 때문에 정말 무료인게 맞나?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부모님들께서 적정한 소비와 절제력을 가져주시면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