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신세계 선불카드 런!! 14만원이 그냥 생기는 매직!!

아라레BR 2018. 5. 4. 19:35
반응형

신세계 면세점 2주년 기념으로 스펙타클~메머드급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출국일정이 있다면 무조건 이득보는 초초초 초대박 이벤트!! 지금 당장 면세점 고고씽 해봐요~!!

수많은 사람들을 신세계 명동점으로 끌어당긴 촉진제는 바로 신세계 앱의 100달러 이상 면세품 구입시 5만원 선불카드 증점 행사입니다. 선불카드 받을 때 신세계앱 로그인해서 여권상 이름과 일치하는지 확인만 하면 됩니다. 참~쉽죠? 5월까지 이므로 5월~7월 초 출국자 달리세요~~~!!

두번째 대박 이벤트! 신세계면세점 2주년 이벤트로 화장품과 향수를 제외한 제품을 100달러 이상 구입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선불카드 5만원을 여권에 적립해줍니다. 온라인에서 1달러 이상 구입 후 이용매장을 선택하면 여권에 적립되고, 4개의 지점 모두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세번째 지마켓과 신세계의 콜라보 행사로 2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스마트 선불카드를 여권에 적립해 줍니다. 중간정산을 해본다면 5+1=6만원의 스마트선불카드가 적립이 되었습니다.


위 할인쿠폰은 노란풍선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으로 명동점, 부산점, 인천공항점에서 각 구매금액 충족 시 표기금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과 선불카드의 다른점을 잠시 설명드릴께요. 할인쿠폰은 제품가격을 낮춰줍니다. 예를 들면 100달러 제품에 1만원 할인쿠폰을 쓰면 가격이 90달러가 되게 됩니다. 반면에 선불카드는 제품가격을 떨어트리지 않고 결제금액을 줄여줍니다. 이해하셨죠?  어려우시면 댓글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릴께요~
그리고 면세점 골드 등급이 없다고 걱정마세요~ 신세계앱만 있으면 바로 골드로 등업~!! 15퍼센트 할인의 매직이 펼쳐집니다.



자~~이제 예제로 시뮬레이션을 해보겠습니다. 

현재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캠퍼 샌들인데 이게 아마 $155 정도 할꺼에요~(아닐수도 있음. 예시니까 이해해 주세요~^^) $155×85%=$131.75 달러 정도의 금액이 나오는데 할인쿠폰으로 만원 빠지고 두번째 세번째의 스마트 선불로 6만원 빠지면 환율을 대략 1080원으로 잡았을 때 내가 결제할 금액은 7만원 정도가 됩니다. 여기서 첫번째의 5만원 선불카드를 받으면 실결제 2만원.

지난달 소개드린 여행사행사 1만원 (허들$1), 위메프, 티몬, 연결고리 등 행사 1만원 (허들 $10) 페이코VIP쿠폰 1만원 (허들$50) 까지 받는다면 실결제는 0원 이거나 오히려 만원을 돌려받는 매직이 펼쳐집니다. 이래도 신세계 않가실꺼에요~~?? 제 포스팅 참조로해서 본인만의 제품을 즐거운 면세가로 만나보시기를 희망해 보아요~

마지막으로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추천 꾸욱!! 지인과 공유는 당근하셔야겠죠? 기타 궁금하신 것 있으면 댓글 주심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