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신라면세점 미입고 알림신청하는 방법! 빠른 카톡 받기!

아라레BR 2018. 5. 7. 07:00
반응형

미입고 알림의 원래의 목적은 품절된 상품의 입고여부를 알려주는 용도였지만 기한 내 입고되지 못한 상품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선불카드를 주면서 의미가 약간은 퇴색되었답니다. 바로 미입고 알림이 목적이 아닌 선불카드를 받는 목적으로 ㅎㅎ 목적은 어찌되었건 다른 시내면세점과는 접근성이 떨어지는 신라면세점에 한명이라도 더 방문에 소비를 해준다면 면세점도 소비자도 서로 윈윈 아닐까요?



미입고 설정방법은 간단합니다. 특정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하면 인기좋은 상품들이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스킨케어 - 기초케어 - 미스트를 선택해보았는데요~ 어반디케이 미스트가 일시품절 표기가 있더라구요~ 마우스를 가져가면 제품 하단에 재입고 알림신청이 갈색으로 표기되는데 클릭해주면 재입고 알림신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재입고 알림 신청의 2가지를 유의해야 하는데 하단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동의와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 두가지 모두 체크가 되어 있어야 선불카드 링크가 들어옵니다. 첫번째 체크는 입고여부를 안내하고, 두번째 체크는 선불카드 지급과 관련된 체크사항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 신라면세점 미입고 선불카드 링크 빨리 받는 방법!! 바로 알림 신청기간을 최대한 짧게 하라 입니다. 내일 당장 신라면세점에 가야하는데 기간을 길게 설정하면? 5천원은 빠이빠이~~ 그래서 내일 간다면 오늘까지 알람신청을 하고 다음날 미입고 링크가 오게되면 선불카드 받고 이용! 이해되셨죠?





미입고 링크는 위 사진과 같이 신청기간내에 입고 되지 않았다고 안내를 하고 죄송한 마음을 담아 별포인트와 선불카드 링크를 카톡으로 송부합니다. 죄송하긴요~ 요긴하게 잘 쓰겠습니다. ㅎㅎ



해당링크를 클릭하면 이름이 표기되는 교환권이 팝업됩니다. 이 교환권과 여권을 신라면세점 고객센터에 제출하면 당일에 사용가능한 5천원 선불카드를 증정받게 됩니다. 택시 선불카드와 미입고 선불카드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개미지옥의 시발점으로 두 카드를 이용하여 어떻게 선불카드 작업을 진행하냐에 따라 그날의 선불카드 작업이 합리적이 될 수 도 있고 아닐수도 있게 된답니다. 




미입고 선불카드의 특정은 당일에만 이용이 가능하고 해당일이 지나가면 금액이 사라지는 휘발성 선불카드 입니다. 때문에 이 카드를 사용에 사용기간이 긴 선불카드를 여러장 획득해 원하던 상품을 득템하는게 신라면세점의 핵심 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입고 선불카드는 매월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출국일 60일 부터 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의 출국으로 이론상 3번까지 받을 수 있겠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