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신라 선불카드 공략법 Ver 1.0

아라레BR 2018. 5. 17. 07:30
반응형

요즘들어 면세점들의 수익이 예전만하지 못한지 자꾸만 적립금 사용 비율을 줄이고, 이용을 막고...... 그래서 예전과 다르게 면세점에서 득템하였다는 소리는 많이 듣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몇몇의 쇼핑에 정점에 다다르신 고수분들은 다르겠지만 글쓴이는 이제 막 하수를 티를 벗어났답니다.


요 며칠 포스팅은 전부 면세쇼핑에 대한 글들이 많은데 나름 핫한 정보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왕이면 좋은 혜택을 누렸음해서 공유차원에서 포스팅 했는데 득템은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번 면세쇼핑을 하면서 알게된 신라 선불카드 공략 방법에 대해 기술해보려 합니다.


1. 택시 영수증을 적극 활용하라!

신라면세점은 롯데나 신세계와 다르게 좀 외진 곳에 떨어져 있다보니 방문하기가 사실 좀 애매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영업시간이 9시까지로 좀 긴 편이었는데 5월부터 8시 30분으로 축소가 되었죠. 암튼 오늘 포스팅은 이게 중요한 것이 아니니 ㅎㅎ 거리가 애매해서 택시타고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용만큼 선불카드로 보답을 해주는에요~ 이게 바로 택시비 지원 이벤트 입니다. 방문객들은 선불카드 받을 수 있어서 좋고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 고객들에게는 택시를 쉽게 탈 수 있어 좋고, 면세점은 대중교통으로 손님들이 방문하니 조금 덜 붐벼서 좋고 모두 win-win 하는 케이스 입니다.

택시영수증 금액이 1만원 이상 나왔다면 1만원 당일사용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고, 1만원 이하의 금액이 나왔다면 5천원 당일사용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점 방문 시 일행이 있다면 택시로 편하게 가면서 선불카드도 받고 1석 2조 이지요? 꿀팁킹 부부는 요금 계산하면서 내리기 전에 택시 기사님께 "혹시 손님들이 버린 영수증 있으신가요?하고 여쭈어 봤더니 영수증 몇장 주시더라구요. 그 중에 1만원 초과 영수증이 2장이나 있어 잘 썼답니다. 영수증이 없다고 하시는 경우에는 재출력 한번만 해달라고 부탁해보세요. 일행과 본인 모두 최소 5천원 선불카드는 받을 수 있겠죠? 처음에 말할 때 살짝 창피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겠지만 말 한마디에  1만원 혹은 5천원이 그냥 생길 수도 있습니다. 도전해 보세요. 

2. 미입고 알림신청은 꼭 신청하고 가세요!


면세점 인기상품은 항상 품절인 경우가 많죠? 사고 싶은 제품의 품절이란 곧 합리적 쇼핑의 절망적인 소식 ㅠ.ㅠ 그런 당신을 위해 신라는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원하는 물건이 기한내에 입고되지 않았다면? 면세점은 죄송한 마음을 담아 미입고 알람 선불카드를 지급해줍니다. 받는 방법은 예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2018/05/07 - [공짜정보] - 신라면세점 미입고 알림신청하는 방법! 빠른 카톡 받기!


3. 카카오 체크카드 아직도 없으세요?

작년 여름 너무너무 귀여운 라이언 체크카드 받으려고 신청해두었던 카카오 체크카드로 선불카드 2만원이나 받았습니다. 매월 1번씩 받을 수 있어서 4, 5월 방문해서 각각 1만원 지급 받았지요~ 택시 선불카드랑 미입고 선불카드, 카카오선불카드를 잘 조합해서 사용하면 아래에 소개할 선불카드들도 쉽게 받을 수 있답니다. 참! 1불이상 구입해야 선불카드 지급해주므로 가장 저렴한 아이템을 찾는게 관건입니다. ^^


4. 연결고리? 신라면세점도 없음 섭하죠~


온라인구입내역이 있다면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신세계면세점 연결고리와 컨셉이 비슷한 선불카드입니다. 온라인에서 1불이상 구입 and 오프에서 30불이상 구입한 후 고객센터에서 해당 화면을 보여주면 유효기간 3년짜리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점은 2만원, 인천공항점은 1만원 받을 수 있답니다. 1~3번에서 받은 선불카드를 잘 활용하면 30불 구매하기 어렵지 않아요~!

5. 여행사를 이용했다면 1순위로 활용하자! 몇만원은 그냥~껌이죠! 

온라인투어, 인터파크투어, 내일투어 등 신라면세점과 제휴한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호텔이나, 패키지여행, 자유여행상품등을 구매하였다면 각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선불카드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예로 온라인투어에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고 인터파크투어, 내일투어에서 각각 호텔 1박씩 결제하였다면 온라인투어 3만, 인터파크투어 1만, 내일투어 1만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선불카드를 받기 위해선 1불 이상 구입한 영수증이 필요하니 저렴한 아이템을 많이 찾아둔다면 꽤 남는 장사가 될 수 있겠네요.

6. 이티켓도 다시 보자! 1~2만원 놓칠라~!!


항공권 예약 후 받는 이티켓도 꼼꼼히 살펴보면 꽤 짭짭합니다. 우측 상단의 선불카드 교환권 보이시나요? 제공사가 어디에 따라 1만원에서 2만원까지 선불카드 교환권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1불이상만 구입하면 선불카드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말고 꼭 챙기세요! 그리고 가끔 선불카드교환 유효기간이 지났을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이티켓을 재출력 해보면 유효기간이 늘어날 수 있고, 이렇게 해도 유효기간이 늘어나지 않을 땐 여행사에 전화해 이티켓 재송부 요청을 해보세요. 늘어난 유효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7. 출국등록은 미리미리! 일찍 등록하면 더 많은 혜택으로 돌아와요! 


출국등록한 당신 누려라! 출국등록을 마쳤다면 누리셔야죠! 1번에서 6번까지 차근차근 실행하셨다면 적어도 선불카드가 4~5만원 정도는 누적되셨을 겁니다. 그러면 50불 이상 구입 어렵지 않으시겠죠? 구입 후 고객센터에서 2만원 교환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화장품 구매하셨어요? 금액은요?


면세점의 꽃은 화장품이란 말이 있습니다. 온라인에선 화장품님이 정말 우리의 심장을 뛰게하죠! 기초화장품부터 색조까지 한 두 세트만 담았을 뿐인데 80불은 걍 넘어주고, 나는 선불카드 2만원 받기만 하면 될 뿐이고!  화장품 쓰지 않는 남성 고객님이라면? 걱정 마세요~ 향수가 있잖아요 ㅎㅎ 면세점은 어떻게든 돈을 쓰게 만드려는 모양입니다. ^^

9. 꽝없는 룰렛은 일단 참여하고 본다!


6월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휴대전화 번호 1개당 1번씩만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대박 이벤트로 1만원에서 4만원의 상품권 혹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금액별 할인쿠폰 또한 기존 할인쿠폰보다 높은 할인을 제공해줘 유용한 이벤트입니다. 원하는 경품이 나오지 않았다면 다른 가족 핸드폰으로 도전을 해서 좋은 상품을 받아보세요. 저희 부부의 경우 120불 투미 여행용가방을 기존에 받았던 선물카드와 3만원 할인쿠폰 등을 사용하니 실결제금액 2만원대가 나오더라구요! ^^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이벤트를 너무 많이 하다보니 포스팅이 너무 길어지네요 ㅠ.ㅠ 나머지 방법은 내일 2탄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 때까지 컴잉 순~~!! 낼봐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