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 36,000원 + 알파 받기!

아라레BR 2018. 5. 23. 07:00
반응형

자동차보험 만기가 가까워지면 한번씩 진행하는 작업이 있으실 겁니다. 바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조회 이벤트죠! 서핑하다보니 하나멤버스에서 5월~6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 4개사에서 진행되고 있어 소개드려 봅니다. 작년 9월 저도 해보았는데 한곳당 5분 정도 투자 후 1만원씩 받으니 괜찮더라구요! 


해당 건은 하나멤버스 이벤트 페이지를 캡쳐한 화면인데요~ 최대 36,000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하다고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최대 포인트를 받으시려면 4개사 모두 조회를 마치셔야 합니다. 그리고 현재 가입된 보험사는 조회를 하여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고 해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먼저 포인트 지급이 가장 높은 보험사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보험 입니다. 동부화재가 DB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바꾼 후 다른 보험사 대비 공격적으로 마케팅비용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용자는 thank you 죠! 조회 후 11,000 포인트 즉시 적립 받으세용~ 번외로 설현에서 윤아로 바뀌었는데 윤아 예쁘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



삼성화재 다이렉트보험에서는 보험료 조회 시 10,000 하나머니를 지급합니다. 꿀팁킹도 매번 삼성화재에서 가입하고 있는데 기 가입자에게는 포인트 지급을 하지 않아 슬프답니다. 하지만 신규 가입자분들에게는 조회만 하면 100% 포인트 지급을 한다고 하니 타회사 분들은 꼭 조회하시구 포인트 받아 가세요~!!


우리 연느님에 광고하고 있는 KB손해보험에서도 하나머니 1만 포인트를 조회 후 선물로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비교 또 비교인 것 아시죠? 각 사의 옵션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옵션을 최대한 동일하게 적용해서 가격비교를 해보는게 관건인 것 같아요!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약간은 다른 방식의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우선 계산을 마쳤을 경우 5천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가입까지 한 경우 2만 하나머니를 추가 적립해 준답니다. 위에서 나열한 4개사 모두 조회하면 36,000 하나머니, 메리츠보험 가입까지 완료하면 2만 하나머니 추가로 받아 최대 56,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겠습니다. 하나머니는 바로 현금 전환이 가능하니까 좋구요 ^^

요즘엔 "티끌모아 태산"아니고 "티끌모아 티끌"이라는 우스개소리도 있지만 이렇게 열심히 노력하시는 가장분들 묵묵하게 열심히 살아가시면 앞으로 꼭 좋은 일들 일어날꺼라 믿습니다. 대한민국 가장분들 화이팅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