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나뚜루 아이스크림 40% 정보 및 추가할인 받는 방법!

아라레BR 2018. 6. 3. 11:17
반응형

아이스크림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나카드 이벤트에도 아이스크림 할인이벤트가 있길래 많은 분들 이용하시라고 포스팅해봅니다.  

<하나카드 & 세븐일레븐 할인 이벤트>


이름하여 하나카드 세븐일레븐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 현장할인 이벤트 입니다. 이번 행사의 아쉬운점은 할인은 6월 내내가 아닌 6월 중 매주 금요일 토요일만 40% 할인된다는 점입니다. 저도 어제 하나 구입해 둔다는 걸 미용실가고 도서관 다녀오다가보니 깜빡해서 구입을 놓쳤습니다. ;;


그리고 추가 아쉬운 점 나뚜루 파인트는 여러종류가 있지만 위에 표기된 5가지 맛만 40% 할인이 된다는 점~ 다행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파인트가 있어 저희 가족은 이번에 구입할 예정이지만요~ 그리고 최대 1만원까지만 할인이 가능하므로 3개까지만 40% 할인되는 점 잊지마세요~


마지막으로 오늘의 꿀팁! 세븐일레븐은 티멤버쉽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제할 때 티멤버쉽으로 먼저 할인을 받고 하나카드로 할인을 받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내맘대로 플러스고객이라면 조금 더 플러스 할인을 받을 수 있겠죠?)


오늘은 나뚜루 할인받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았는데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기를~(아이들 키우다보니 아이들은 왜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지~ 좋아하는데 않사주기는 그렇고 요렇게 할인할 때 한번씩 사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참! 구매하실 때 제품 하단의 제조일자도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유통기간이 없는 거 알고계시죠? 아주 가끔 너무 오래 전 제조된 아이스크림이 있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우리 아이들 아이스크림 먹고 탈 나면 속상하자나요~ ^^ 그럼 오늘은 이만~ 안뇽~!!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