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인천공항리무진 무료(할인)로 탑승하는 방법 공유!

아라레BR 2018. 6. 26. 23:48
반응형


여러분들은 인천공항 이동하실 때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시나요? 꿀팁킹은 혼행일 땐 주로 인천공항버스를 이용하는데요~ 농협카드에서 솔깃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공유차 포스팅 합니다. 이름하여 나만 몰랐던 농협카드 해외여행 혜택 - 귀국편!!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2018년 3월부터 시행되고 있었는데요. 이벤트 종료기한은 이번년도 말까지 입니다. 즉 2018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인천공항리무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

카드사니까 아주 심플합니다. 해외에서 $100불 이상 사용해주기!! ㅋㅋㅋ 어려운가요? 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어려울 수 도 있고, 쉬울 수 도 있는 미션인 것 같습니다. 해당 증빙이 있으면 인천공항 K Book Store 에서 리무진 버스 1만원권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셨다면 인천공항 고속도록 무료 통행권, 열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공항철도 직통열차 무료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은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니 입국이 늦은 분을은 아쉽게도 이용할 수 없을 것 같네요 ㅠㅠ


홈페이지에 소개된 유의사항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왕복 지원이 아닌 편도 지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바우처 교환 후 분실 시 재발행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분실에 유의하셔야 겠구요. 국내에서 해외가맹점 결제를 한 경우도 영수증 출력본을 제출하면 교통바우처 증정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 직구들 많이 하시는데 직구에 사용한 카드 영수증도 되니 허들이 참 쉬네요.

그리고 대박!! 이 행사는 실적과는 무관한 행사이기 때문에 난 전월실적이 없어 않될꺼야~~ㅜㅜ 여러분 미리 낙심하지 마세요~ 농협카드로 $100달러 상당의 결제금액만 있으면 됩니다. 잊지마세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