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아동수당 이벤트 하나멤버스 띠도장 무료

아라레BR 2018. 6. 28. 07:00
반응형

이번달 아동수당 많은 분들이 신청했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아동수당관련하여 은행들의 이벤트가 많을 것이라 생각되었는데 역시나 하나은행과 하나멤버스에서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하나은행의 노림수는 아동수당 수령계좌를 하나은행에서 오픈하고, 그 계좌에서 적금 혹은 청약을 노리는 수를 두었네요 ^^ 그럼 이번 이벤트 한번 알아볼까요?

이벤트의 메인은 만 5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혜택! 아이띠도장 무료제작1만 하나머니적립 바우처 증정이 핵심입니다. 

첫번째 이벤트 입니다. 하나멤버스에서 아이띠도장 신청하기를 클릭하고 가까운 지점선택을 하고 신청을 하면 2주이내 도장이 무료로 제작되어 찾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전체 수량기준 선착순 5만명이지만 매일 400명 선착순이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12시 땡!! 하고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자녀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면 부모 중 한명에게 하나머니 1만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 입니다. 요즘 금리가 많이 낮은데 청약통장 금리가 2년 기준으로 1.8% 이기 때문에 고려해보심도 좋을 것 같네요.

5월 기준 금리표인데 1개월 이내는 무이자이고 1달만 초과하여도 1% 이자를 받을 수 있군요~ 2년 이상은 1.8%라서 청약까지 생각한다면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일반 정기예금 중도해지보다 청약 중도해지가 이자율이 높다는 가정입니다.)

추가로 하나은행에서도 수급계좌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멤버스와 연계일까요?

수급계좌를 하나은행 계좌로 하고 첫 입금을 받았을 때 추첨 기회가 주어지게 되고 트롬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신 편이라면 한번쯤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은행 두번째 이벤트는 하나은행으로 계좌 신청하고 응모한 분에 한하여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회차당 500명 추첨이벤트가 있습니다.

오늘 아동수당관련 하나은행 4가지 이벤트를 소개드렸는데요~ 응모하시는 분들에게 행운이 깃들기 기원합니다. 행운!!! 뿅!!!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