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국민카드 BTS 체크카드 수령기 (이벤트 내용 포함)

아라레BR 2018. 7. 10. 12:28
반응형

요즘 한창 핫한 방탄소년단! 사실 난 방탄 중 렙몬밖에 모르는 아재이지만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보니 카드나 너무나 고급스러워 신청해보았다. 신청 후 1주일정도 지나니 카드사에서 배송전화가 왔고 다음날 수령할 수 있었다.

실제로 카드를 받아보니 은색 메탈재질로 상당히 세련된 느낌이었다. 이로써 소장용 카드 하나 추가인건가?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있어 아마도 체크카드는 자주 사용을 하지 않겠지만 체크카드치고는 혜택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은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물론 신용카드혜택과 비교하면 상당히 턱 없는 혜택일 수 있겠지만 .... 그래도 이용할 사람은 이용하니 혜택상세내역정도는 올려줘야~ 블로거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뽑기 운이 좀 있는 분이라면 8월말까지 체크카드 이용한 사람들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이어폰과 포인트리를 경품으로 225명에게 경품제공을 한다고 하니깐 아주 쬐~~~끔은 기대도 해 보시고 간편결제 이용 시에는 100% 2,000 포인트리를 제공하니 잊지 말고 포인트 수령하세요~

그리고 리브메이트 신규가입 시에 프로모션 코드에 방탄소년단 입력을 하면 포인트리 3000포인트 즉시 지급을 한다고 하니 첫번째 이벤트랑 함께 하면 커피 한잔값은 세이브 할 수 있겠슴!! 

꿀팁킹은 국민카드사랑은 전혀 관계없지만 좋은 프로모는 많이 많이 공유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앞으로도 더 많은 꽁돈팁을 자주자주 드릴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많은 기업 담당자분들 이벤트 많이많이 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