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정보

두타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무료로 득템하는 방법!

아라레BR 2018. 5. 6. 10:06
반응형

요즘 면세점 관련 정보를 많이 포스팅하고 있는데요~생활꿀팁닷컴처럼 생활꿀팁을 소개드리는 블로그들은 이런 무료행사, 꽁짜행사가 많으면 좋네요~ 블로그 소재가 많아지니까요~ ㅎㅎ 각설하고 요즘 면세점들이 2주년 등을 표방하며 다시 한번 면세전쟁이 시작된 듯 합니다. 신세계, 신라가 그러하고 신라아이파크, 두타면세점도 조금씩 행사들을 늘리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두타면세점에서 방문하기만 하면 무료로 제공하는 2만원 선불카드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타면세점 선불카드 쿠폰은 현재 신한은행 방문 시 외환계쪽(환전 혹은 송금)으로 가보시면 선불카드 교환권 바우처를 받으셔서 가시거나 이마저도 귀찮으시면 온라인 앱 시럽 앱에서 자유투어나 모두투어 멤버쉽(무료)를 발급받으면 선불카드 증정쿠폰을 지급해 줍니다.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두타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선불카드 이용을 위해선 두타면세점 13층 멤버십데스크에 방문해서 쿠폰제출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증정받으시면 됩니다. 대기 인원이 없다면 10분도 채 걸리지 않더라구요.





<시럽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두타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시럽앱에서는 지난 1월부터 두타면세점 선불카드 발행을 해오고 있었답니다. 신한은행 쿠폰과 마찬가지로 카드 발급을 위해선 13층 멤버십 데크스에 방문을 해야하구요~ 가장 중요한 구매허들없이 쿠폰가지고 방문만 하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금액 약간 추가하시고 MLB 모자를 구입 많이 하시더라구요~ 두타면세점 선불카드는 두타 면세점 뿐 아니라 두타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이용에 참조되셨음 하네요~ 그럼 이만 뽕!!


면세점 관련 함께 읽으면 좋을 정보도 함께 링크해드려요~ 요즘 신세계와 신라가 핫 한데 신세계만 먼저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링크 읽어보시고 궁금하신 사항 댓글 주시면 안내드릴께요~


2018/05/04 - [공짜정보] - 신세계 선불카드 런!! 14만원이 그냥 생기는 매직!!

2018/05/02 - [공짜정보] -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선불카드 증정행사 안내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