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케아 여름세일 최대 50% 할인정보(mid sommar)

아라레BR 2018. 6. 24. 23:11
반응형

이케아 홈페이지와 뉴스매체 및 블로그 광고, 버스광고 등에서 이케아 세일정보를 접하였다. 이케아 멤버쉽 이케아 패밀리카드 소지자들은 프리세일도 진행한다고 하여 평일 휴가 중 이케아 고양점에 다녀와 보았다. 

본 세일은 6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고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은 패밀리멤버에게만 최대 50% 할인이라는 말에 얇은 귀 쏙쏙!! ㅎㅎ

사실 베란다 정리용으로 이케아 피에스를 계속 염두해 오고 있었는데 이번 세일 대상에 포함되어 있었다. 단! 빨간 색상은 세일을 하지 않고 그린과, 그레이 색상으로 한정되어 있었다. 원래 그린색상을 사려 했으니 딱이었다. 최대 할인인 50% 할인을 받아 집으로 데려왔다. 


사진은 그레이 색상! 하단에 바구니를 넣어 자잘한 것 수납하고 피에스 안쪽에는 공산품과 식료품등을 정리할 예정이다. 위쪽에는 작은 화분을 놓아도 좋을 것 같다. 

홈페이지에 있는 세일품목 가져와 보았는데 평소 관심있으셨던 제품 세일품목 있다면 이번 세일을 노려보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