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시티카드 비밀번호 변경 및 초기화 방법 공지

아라레BR 2019. 8. 1. 00:01
반응형

단종된 시티메가마일카드와 프리미어마일카드를 사용중인 꿀팁킹 가족은 각각 카드 비밀번호가 달러 종종 비밀번호 오류횟수를 초과한적이 있었답니다. 그럴때마다 바쁜와중에 상담원에게 전화를 걸어 비밀번호 오류횟수를 초기화 했어야 했는데 이제 그럴필요가 없어졌네요.

어제 개인 이메일로 전달된 시티카드의 따끈따끈한 공지입니다. 변경공지내용은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및 CVV & CVC오류횟수 초기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공지에 대한 내용은 기존에 상담원을 통해서만 변경가능했던 상기의 서비스를 이제는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이게 얼마나 도입되길 기대하였는데 이제서야 되다니 시티카드 아직 갈길이 머나멉니다.  단, 65세 이상 회원분들에 한하여는 기존에 상담원을 통한 서비스가 계속 제공된다고 하니 어르신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네요.


변경된 서비스는 홈페이지와 시티모바일 화면에서 각각의 루트를 이용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은 사용하기에 조금 더 편리해져서 다행이긴 한데 이를 빌미로 상담원의 일자리가 감소되는 것이 아닌가도 걱정되기도 합니다. 시티카드 그러진 않겠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