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고양페이 너 참 맘에 든다!

아라레BR 2019. 8. 4. 16: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생활꿀팁을 위해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있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신청하였던 #고양페이가 도착하여 고양페이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고양페이카드

모양도 참 앙증맞은 고양페이카드! 카드운영은 코나카드에서 진행합니다. 첨에 고양페이 발급신청하고 다음날 코나아이에서 자동이체 등록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와서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고양페이 신청하면 다음날 문자오는 것이었다눙... 다들 저처럼 놀라지 마세요~ ^0^/


제가 고양페이를 신청한 이유 바로 이 이유입니다. 충전금액의 10%를 인센티브를 지급해주기 때문이죠! 충전 인센티브 제공기간은 9월 15일까지입니다. 해당기간동안 충전하시고 돈벌어가시길 바래요~! 참 카드당 기본보유 한도는 50만원입니다. 한도를 상향하면 200만원까지 한도설정을 하실 수 있답니다. (인센티브는 월 100만원까지 10% 지급합니다.) 즉 10만원 인센티브를 받으시려면 한도상향을 200만원까지 하거나 조금 낮은 금액을 충전하고 소진한 후 재충전해서 사용하셔야 해요~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이라서 대형마트, 대형병원, 대형학원 등은 이용이 불가하는게 약간의 흠이라 함은 흠이라 볼 수 있는데 그래서 결제가능매장 정보를 앱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미용실은 다행히 결제가 가능하네요. 덕분에 10% 저렴하게 미용할 수 있겠네요.



추가로 고양페이는 소득공제를 30%까지 해주는데 미리 소득공제 신청을 해두어야해요. 소득공제 신청 전 사용금액은 소득공제항목에서 제외되니깐 미리 해두는게 좋겠죠? 소득공제신청 방법은 오른쪽 위에 가로세줄 보이시죠? 해당 부분 클릭해 주세요.


소득공제 신청화면 보이시죠? 신청을 누르시면 실명인증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명인증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있으면 정말 1분도 채 걸리지 않으니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화면으로 넘어오면 신청할 대상 카드 선택하고 신청하시면 되고 신청이 완료되면 신청완료 화면이 위의 그림처럼 나오기 때문에 잘 신청되었는지 확인하는데 어렵지 않으실 꺼에요.


오늘은 경기지역화폐 고양페이 10% 인센티브 내용과 소득공제 신청에 대해 글을 써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어렵지 않으셨죠? 생활 속에서 조금만 손품만 팔면 소소하게 생활 속 도움되는 것들이 많답니다. 내일도 더 나은 정보로 또 만나될게요! 그럼 20000! 꾸벅 ^_______^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