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CU편의점 커피 GET커피 시음기 feat 추가할인 미세먼지팁!

아라레BR 2019. 10. 12. 1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요즘 #편의점커피 의 질이 상당히 높아지는 걸 체감합니다. 지난 7, 8월 GS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참 가성비 좋게 잘 마셨는데요. 이번엔 CU편의점 커피에 홀릭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엔 버스를 타고 회사에 출근하며 GS편의점에 들려 GS커피나 좀 여유가 있을 땐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데 오늘은 지하철을 타고 출근해 역 앞에 있는 CU편의점에 들렸습니다. GET커피 한 잔에 1200원인데 10월 이벤트 기간 중  500원 할인해 주며 페이북 QR 결제 시 생수까지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당근 꿀팁킹은 페이북 결제했습니다. 위 사진은 전리품 ㅋㅋㅋ 중요한 건 따로있음.

옛날사진임. 현재 M싸이즈 없음.

일단 CU편의점 커피는 아이스는 마셔본 적 있으나 핫은 처음이었는데 먹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노멀한 제 입맛에 딱 맞았던거죠. 윗 사진에서 커피 보시면 알겠지만 아메리카노 L 사이즈 + 온수 조금 더 섞었는데 커피가 부드럽고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굳이 스벅 가지 않아도 될 정도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원두가 뭐지 하는 궁금증에 인터넷 검색해봤더니 원산지는 콜롬비아 70% 탄자니아 30%를 혼합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안내판에 나오더라구요.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도 되어 있네요. 잘은 모르지만 공정무역 관련해서 본 것 같은데 아마 친환경농법으로 재배된 좋은 커피에만 해당 인증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맛있었나? ㅎㅎ

커피컵도 외관이 발포(?) 플라스틱 같은 특이한 느낌이어서 뜨거운 느낌을 상쇄시켜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 계속 쥐고 있으면 뜨겁긴 뜨겁습니다. 좀 감소시켜준다는 느낌 정도?


꿀팁킹의 시음기와 팁! 일단 전 가성비를 중요시하므로 CU편의점 커피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크게 브랜드 커피와 떨어지지 않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 커피머신 관리여부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점포마다 조금씩의 맛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BC 페이북 혜택으로 2,000이상 구매 시 추가 500원 할인이 됩니다. 커피와 다른 조합으로 아주 조금은 더 가볍게 드셔보길 바랍니다. ^^ 덧부침 SKT 추가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

오늘의 태그 : #CU편의점커피 #CU커피 #CUGET커피 #편의점커피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