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내가 김치사발면을 좋아하는 이유!!

아라레BR 2019. 10. 25. 2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편의점에서 만수르 도시락 다음으로 최애하는 아이템 김치사발면을 포스팅해보렵니다. 제가 김치 사발면을 좋아하는 이유. 보시죠!


농심 김치사발면끊을 수 없는 마성의 그 맛


일단 전 아재라 김치계열이 그렇게 좋습니다. 집에서 김치 저하고 아들하고만 먹습니다. 와이프는 열무김치만 먹고, 무적 귀요미 딸래미는 아직 5세라 맵다고 먹질 않아요. 저 때문에 김치를 매번 구매를 하는데 불혹에 접어드니 김치 사달라고 하기에도 눈치가 보이네요 ;;


농심 김치사발면서서히 익어가는 김치사발면


그래서 전 김치가 들어가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회사에서 먹는 김치찌게도 좋고 김치덮밥도 좋고, 김치 부침개도 좋도 암튼 김치 들어가는 음식은 거진 좋아라 합니다. 그 중에 김치사발면도 포함되지요.




김치사발면스타벅스와 김치사발면


850원짜리 김치사발면을 먹으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저는 불혹의 어른이입니다. 된장남이라고 비웃지 마세요. 스타벅스 커피도 사랑이고 김치사발면도 사랑입니다. 둘 중에 누가 더 좋냐구요? 그럼 여러분은 엄마가 좋아요? 아니면 아빠가 좋아요? 답정너라구요? 

흠..... 당신은 이미 어른!! 



꼬들꼬들한 면발~ 사실 볶음김치 하나 구매해서 먹어줘야 진짜 김치사발면과 놀라운 콜라보를 보이는데 제가 간 곳은 없었어요.. ㅠㅠ 나 슬펏자나~~~ 흐규흐규 ;; 이거 먹고 바로 와이프님(꿀팁퀸)이랑 점심 먹기로 되어 있어서 사실 간단하게 먹었답니다. ㅎㅎ



긴글 읽느라 고생하는 분들께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850원의 행운! 저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제일먼저 소득공제 받는 분이 임자! 자 꿀팁킹이 쏩니다. 부담없이 받으세요~~ ^^




오늘은 제가 약간 센치한 관계로 살짝 귀여운 컨셉으로 포스팅 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징그러웠죠? 죄송합니다. 나잇값을 하지 못해서 ^^ 그런데 사실 한번쯤 이런식의 포스팅도 해보고 싶었답니다. 맨날 진지한 포스팅은 좀 재미없잖아요. 


긴 글 재미있게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럼 꿀팁킹은 내일 다시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좋은 밤 되세요!!!


오늘의 태그 : #농심김치사발면 #김치사발면 #편의점최애템 #최애라면 #현금영수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