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탄현 7단지 25평 리모델링(올수리) 후 사진컷!

아라레BR 2019. 10. 15.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킹입니다. 일산으로 이사하면서 입주할 아파트 리모델링을 했었는데요. 카메라 메모리 정리하면서 사진을 많이 날리긴 했지만 남아있는 몇몇 사진 참조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일단 입구에서 거실 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거실이 좁아 아일랜드 식탁을 수납장으로 하나 맞춤한 것이 다른 가구들과 좀 다른 부분입니다. 



반대로 현관 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는 화이트 톤으로 올수리 한 모습입니다.



주방의 모습, 냉장고장을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만 지금 생각해보면 결국 하지 않은게 잘 한 것 같습니다. 





베란다 입니다. 창고 안쪽까지 모두 도장공사를 하였습니다. 



타일은 베단다와 현관을 포함해서 수리하였습니다.



세탁기가 들어갈 공간



안방 - 벽지 선택을 잘못해서 후회중입니다. 화이트 톤으로 했는데 그냥 좋아하는 연한 그린색으로 할 것 그랬습니다. (아이들방 벽지가 참 괜찮았어요.)



안방 2



작은방인데 2년 전이라 도배가 된 건지 않된건지...영...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인터폰과 도어락은 함께 40만원에 했는데 인터폰 거의 쓰질 않네요.






정말 잘했다고 생각되는 중문, 겨울에 덜 춥고, 여름에 냉기 않빠지고 중문은 꼭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가격 90만원으로 기억나네요.



대리석 상판은 모두 한샘입니다. 오픈과 밥솥보관할 키큰장은 45만원으로 기억!



욕실은 아이들 있어서 욕조가 있는 구조로 선택했습니다. 욕실은 전체 240만원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세면 수전, 샤워 수전 포함가격인데 다른 건 괜찮았는데 샤워 수전이 좀 .... 나중에 샤워 수전을 제가 원하는 것으로 한번 교체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슬라이딩장 모습, 벽면의 선반은 서비스로 해주셨고 욕조 안의 안전손잡이도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세면대는 심플하게 선택, 모두 대림 도비도스로 선택





슬라이딩장 모습.



메이커 ㅋㅋ



현관 신발장입니다. 거울포함해서 주문했구요. 바닥 띄워 시공하였습니다. 몇몇 인테리어 업체는 바닥 띄우는데 별도 요금 청구하던데 제가 의뢰한 곳은 추가요금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신발장 내부 모습



마지막 중문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아파트 리모델링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2년 전 저희 리모델링 사진 참조하실 분 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오늘의 태그 : #탄현7단지리모델링 #탄현7단지올수리 #탄현7단지인테리어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