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신라면세점 신라박스 구입후기! 따뜻한 손장갑은 덤!!

아라레BR 2019. 11. 22.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 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신라면세점은 11월이 좀 핫하죠! 매년 계속되는 신라 기부행사와 달력 이벤트로 트레블러들을 유혹하는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마케팅 좀 하는 듯!



암튼 오늘 퇴근길에 신라박스 기부 이벤트도 있고 해서 잠시 장충동 신라면세점에 들려보았습니다. 잔돈은 바꾸어주지 않는다 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5000원권 미리 준비해 갔구요. 고객센터에 번호표 뽑고 기부하러 왔다고 얘기하였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신라면세점 신라박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드립니다. 몇 년 전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작년에는 확실히 하였구요. 올해도 하고 있습니다. 쉽게 뽑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5000원 기부하면 신라박스를 오픈할 수 있고 상자 안에는 5천원에서 3만원까지 신라선불카드를 교환 할 수 있는 티켓이 있답니다. 





바로 요렇게 6종의 신라면세점 서울점 선불카드 교환권입니다. 전 작년에 참여했을 때 5천원, 옆 부부가 여는 것 보았는데 한명은 3만원, 한명은 화장품 샘플 ㅋㅋㅋ, 올해가 좋은 건 꽝이 없다는 것이에요. 오히려 올해는 따뜻한 손장갑도 증정해서 더 좋은 거 같다눈~


  

제 것이냐구요? 아니에요. 전 기본 5천원이 되어서 시무룩 ^^;; 위 사진은 어느 운 좋은 분의 사진입니다.  수량 물어봤더니 몇 개가 남았다 이런 이야기는 없으시고 많이 있다. 이렇게 안내주셨습니다. 11월 21일 7시 조금 넘은 시간 기준입니다.





마지막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손장갑 착용샷 투척하고 갑니다. ^^



앗! 중요한 것을 공지드리는 걸 깜빡했습니다. 신라박스는 1일 1회이구요. 수량이 남아있다면 총 5회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선불카드의 교환기간은 올해 말까지이고 선불카드 유효기간은 3년이라 흡족합니다. ^^


오늘의 태그 : #신라면세점 #신라박스 #기부 #신라손장갑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