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 SSG PAY에서 받으세요.

아라레BR 2019. 11. 25. 2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정보를 안내드리려 합니다.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는 여러 채널에서 받으실 수 있지만 이번 포스팅은 SSG PAY (에스에스지페이-쓱페이) 에서 받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성향에 따라서 쿠폰이 없을 수 있습니다. - 타겟쿠폰 가능성 있음.)



쓱페이는 화면캡쳐가 되지 않아 직촬을 하게 되네요. 먼저 SSGPAY에 접속해서 우측 상단의 혜택을 클릭해 주세요. 



짜잔~~! 신라면세점 서울점 선불카드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선불카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는 방법은 각각의 선불카드를 클릭한 후 하단의 PICK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완료된 후 내 쿠폰함에서 다운받아졌는지 한번 확인해주세요~!





신라면세점 스마트 선불카드 1만원권입니다.

$30불 이상 구매 시 1만원 선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는 인천공항점 T1 42번 게이트와 T2 안내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이 있는데 타 선불카드와 중복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아마도 이 선불카드는 당일형 선불카드로 분류되는 것으로 생각되며, 당일형 선불카드끼리는 중복사용이 불가능한 점을 안내한 것으로 생각되네요.





신라면세점 스마트 선불카드 2만원권입니다. 해당 선불카드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50불 이상 구매 시 2만원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입니다. 



서울점 선불카드는 안내데스크에서 발급이 가능하구요. 이 쿠폰 유의사항에는 당일형 선불카드와 중복사용이 불가능하다고 명시가 되어 있네요. 




쿠폰을 발급받으면 쿠폰유효기간이 11월 25일 현재 36일 남음으로 표기 됩니다. 고로 쿠폰 유효기간은 12월 31일로 유추가 됩니다. 기간 중 1회이므로 11월에 사용할 지 12월에 사용할지 잘 생각해보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탐나라 아니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오늘의 태그 :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선불카드 #SSGPAY #쓱페이 #면세점선불카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