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합정 형제한우곱창 위장폭행 이래도 됩니까?

아라레BR 2019. 12. 29. 20:53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12월 7일, 친구들과의 모임약속이 있었지만 전날밤 부업하다 양팔이 너덜너덜 탈진이 옴. 젓가락들 힘도 없어 모임참석 GG를 친 상태. 나 없어도  잘 모일줄 알았더니 카톡창 모양새를 보아하니 어째 파토가 날 상황. 다시 참석 선언하고 합정역으로 출발!



7시 30분 우선 3명이 모이게 되어 합정역 배회.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곱창으로 대동단결! 이제 맛집을 한번 찾아보자! 어슬렁 어슬렁 두어바퀴 돌아본 후 한우곱창이라는 신뢰감으로 형제한우곱창으로 입성함!



곱창과 대창을 주문한 후 먼저 훅!~ 들어온 천엽과 생간! 오도독~ 꼬들꼬들~ 말해 무얼해~ (글쓰는데 그날의 기억에 아래턱 침고임 ㅋ) 



다음타자 선지해장국밥! 사실 꿀팁킹은 이 맛에 반해버리고~~ 선지가 정말 이런 맛이었던가? 여기 선지국밥 왤케 고소함?? 본메뉴 나오기 전이었는데 진정 맛있어서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먹음. (친구들 : 야 너 밥 않먹었냐? ㅡㅡ)





본메뉴 대창2인분과 곱창1인분 : 그 자태가 곱군아~!



지글지글 익어가는 대창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아시죠? 

당신이 아는 그 맛! 

소주를 부르는 꿀맛!





미안해요.

그래요 라면까지 맛있네요.



!

아흑.... 더이상 글을 쓸수가 엄써요....

내 배의 한계는 어디인가?



이날 3차까지 이어진 식사시간 동안에도 잊혀지지 않았던 1차의 충격! 가격은 쪼매 높을순 있지만 신선함과 고소함, 육즙의 위장 폭행으로 엄청 혀와 내장이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꿀팁킹의 추천 : 다 먹어봐도 좋을 구성이지만 이중에 한가지 메뉴를 뺀다면 곱창라면은 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구이와 볶음밥, 라면중에서는 라면이 가장 덜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볶음밥은 꼭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추가 : 꿀팁킹의 맛집포스팅은 99.99999999999999999% 본인 지갑과 함께 합니다. 




오늘의 태그 : #맛집 #합정역곱창 #합정역한우곱창 #합정역곱창맛집 #형제한우곱창 #합정형제한우곱창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