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만수르도 울고갈 치즈양! CU 치즈만수르 시식기!

아라레BR 2019. 11. 18.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맛있다는 입소문에 항상 품절사태였던 CU편의점 치즈 만수르를 삼고초려하여 먹어보게 된 후기를 공유해보려 합니다. 



원래 CU편의점 도시락은 서울이라면 예약을 하면 쉽게 GET 할 수 있을테지만 경기도는 아직 예약이 않되어 좀 늦게 시식을 하게 되었네요. ㅠ.ㅠ GS처럼 CU도 이런 부분은 빨리 변화되었으면 좋겠네요.



치즈만수르의 가격은 5000원으로 저는 10월 CU 도시락 50% 할인쿠폰과 BC카드 페이북 결제로 20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헐~~이 아름다운 가격 실화냐? (계산공식 : (5000/2)-500=2000원)

여기까지 글을 쓰고 비공개 발행하였다가 11월에서야 글을 쓰네요 ㅠ,ㅠ



제품정보입니다. 밥은 전북 부안의 신동진 햅쌀을 이용하였고 도시락 모두를 다 먹었을 경우 785kcal 이네요. 꿀팁킹은 제조사의 레시피를 조금 신뢰를 하여 이용하는 편인데 조리시간은 전자레인지에서 2분가량 소요됩니다. 





두툼한 치즈돈가스 4pcs와 꼬들꼬들 스파게티 하얀 동진미 햅쌀이 잘 어울러진 도시락 입니다. 



돈가스 한피스 한피스가 두툼하다는 걸 느낄 수 있으시죠? 바로 자연산 치즈 100% 를 넣어서 두툼하다고 합니다. 아래 동영상 보시면 치즈 흘러내리는 알흠다운 광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십니다. 보시죠!



꿀팁킹의 한줄평 : 야근하고 돌아오는 길에 맥주 한 캔 사들고 오며 식사하기 좋은 도시락! 


오늘의 태그 : #편의점도시락 #CU도시닥 #치즈만수르도시락 #CU치즈만수르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