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송탄 메트로관광호텔 후기 & 조식정보

아라레BR 2020. 4. 19. 0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출장으로 다녀온 송탄 메트로관광호텔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 송탄으로 출장오시는 분들을 위한 길잡이 포스팅 시작합니다. 



송탄 도심중앙의 #송탄매트로관광호텔



이곳의 특이한점은 메트로관광호텔로 검색이 되는데 지도나 상호는 메트로폴 관광호텔로 나온다는 점이네요 ^^ 



일본의 비지니스 호텔과 우리나라의 비지니스 호텔의 가장 큰 차이점은 넓이라 생각되는데요~ 이곳에 투숙하기 한 달전에 업무상(?) 다녀왔던 일본 호텔이 생각나네요. 크기만 보면 정말 쾌적한 공간입니다. 


 

침대 정면에는 캐리어 선반과 냉장고 티브이, 피씨까지 없는게 없을 정도로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최근 다녀본 우리나라 3성급 호텔들은 컴퓨터는 기본으로 있는것 같네요.



크기 한번 가늠해보시라고

침대에서 넓게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참 핸드폰 충전기 모두 있어요.

일반, 아이폰, C-TYPE

Good~!!



욕실도 넓고 큼직하구요.



샴푸, 린스, 바디클린저 모두 있어요~



변기 비데설치되어있구요~



혼자 투숙하는데 타월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티 테이블도 있었는데

금연룸인데 재털이가....

금연룸 맞았을까요?

냄새는 없었는데....





스킨, 로션, 에프킬라가 눈에 띄이네요 ^^

제가 투숙할 때는 사용할 일 없었습니다.



꼬맹이 페리오 치약 너무 귀엽죠?

다른 건 몰라도 저 치약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남은 거 챙겨서 놀러갈 때 잘 이용하였습니다.



면도기, 빗, 샤워캡도 있습니다.





다음날 조식! 

2층의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간단하게 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한식이 그리운 분들에게는 김치와 나물도 있었구요.



베이컨도 훌륭하게 잘 구워져 있어 놀랬음.



깜짝 놀랐던 건 요~ 윙!

아침인데도 요거 잘 먹히더라구요~ ㅋㅋ

맛있어서 2번 가져다 먹음



계란후라이도 있어

맛있게 먹음.

이상하게 집 떠나면 이런게 맛있더라구요.



밥도 있고 빵도 있어요~



저의 한끼 깔끔하게 싹다 비웠지요~



꿀팁킹의 호텔리뷰 : 침대가 좀 딱딱한거 빼고는 모두 좋았던(?) 만족했던 호텔입니다. 시내와 가깝고 아침시간 목적지 송영까지  해주고, 무엇보다 캔커피와 탄산음료가 무제한 무료입니다. ㅋㅋ 저 투숙하며 3캔인가 마시고 퇴실할 때 한 캔 들고 갔습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송탄 근처에 이만한 호텔도 없는 것 같습니다. 제 짧은 리뷰지만 숙소 선택하시는데 조그마한 도움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


포스팅은 유용하셨나요?

매일매일 즐겁고 정보 받아보세요.

"생활꿀팁닷컴" 카카오스토리채널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