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교촌 신화치킨 이것 참 신기한 치킨이로세~

아라레BR 2020. 5. 7. 09:00
반응형

교촌의 신메뉴 출시! 치킨 마니아라면 한번씩 거쳐가야 할 필수 통과의례죠. 꿀팁킹도 조금 야심한 시간이었지만 늦은 퇴근을 핑계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평일이고 직접픽업이라 빠르게 가져올 수 있었어요. 신화치킨 주문 전 업소에 문의해보니 신화치킨은 부위별 주문은 불가하고 오리지널 혹은 순살 두가지만 선택가능 합니다.

치킨 추문했더니 신메뉴 복권 한장 받았습니다. 경품은 갤럭시 북, 스타일러 등이 있는데 워낙 꽝손이라 기대는 내려놓았습니다. ㅋㅋ

오늘의 저녁밥. 먹고 나면 후회하겠지만 먹지 않고 후회하느니 맛있게 먹고 후회하겠다~ (오늘따라 치킨 하나 먹는데 비장하네요 ㅎㅎ)

앙증맞은 사이즈의 교촌치킨~♡

신메뉴 먹을 때 가장 심쿵한 시간이죠. 치킨 오픈했을 때 향긋하게 올라오는 시그니쳐 향기! 불맛나는 치킨이라서 그런지 향긋한 불향이 코 끝을 찡하게 자극시켜 줍니다.

비주얼도 괜찮아 보여요~! 서론이 길었죠? 드디어 시식 들어갑니다.

먼저 가장 좋아하는 봉 부위부터~ 으흠~~ 역시 치킨은 봉이야~ gooooood~! 배가 너무 고맙던 관계로 첫 조각은 평가없이 패스~!!

다리를 크게 한 입 베어 물어보았습니다. 와~ 불맛 한번 제대로 내었구나~ 숯불치킨도 아닌데 불맛이라니 요즘 치킨 못 사는게 무엇일까요?

오호~ 이 부위는 어디일까요? 오랫만에 먹어보는 목부위네요~ 요 녀석은 잘만 발라먹으면 닭다리 효과를 내 수 있죠~♡

담백한 살 부위도 불맛이 입혀있어 퍽퍽하지 않아 좋아요 ~

여러 부위를 와이프와 함께 음미하고 먹어본 결과 일단 맛은 있다는 결론은 내었습니다만 자주 먹진 않고 가끔 주문 할 것 같아요. 불맛과 매운맛 모두 잡은건 좋은데 먼가 오묘한 맛? 한가지 특색이 있다기보다는 여러가지 오묘한 특색이 있는 치킨이라 생각이 됩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이구요. 개인의 식성에 따라 느끼는 생각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꿀팁킹의 신화치킨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