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이제는 치킨도 웰빙시대! 좋은재료 자담치킨 후기~

아라레BR 2020. 7. 7.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딸아이가 갑자기
"아빠 어린이집에 자담치킨 생겼는데 사줘"
속으로는
'옛날부터 있었단다 딸램아~'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위치가 가까워서 그런지
주문한지 3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처음 치킨을 받고서 놀랐는데
이유는 치킨박스가 엄청컸어요!
맨날 작은 치킨박스만 보다가
큰 치킨박스를 본 아이들이
와~하고 박수치며 좋아하더라니깐요~

 

 

 

오늘 저희 가족이 주문한 치킨은
3반 순살치킨세트~
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기본이고
추가로 한가지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간장치킨을 선택했어요~

 

 

 

 

 

치킨박스가 펼쳐지니 첫째, 둘째 흥분하고 난리;
오늘 애들 왜이래?

 

 

간장치킨~
언뜻보면 프라이드 같지만
후라이드치킨보다는
조끔 달아요.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양념치킨~
순살이라 그런지
고소한 닭강정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후라이드~
딸램양이 어떤 경로로 자담치킨을
먹었는지는 의문이지만
이거 맛있다고 자길 다 달라네요~
옛다~
맛있게 먹고 쑥쑥커라~

 

 

 

그리고 문화충격이었던 피클무!
지금까지 먹었던 치킨무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고 기억됩니다.
빙초산을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무라고
홍보하는게 이런맛을 낼 줄이야~

 

 

 

 

치킨은 순살이라 먹기는 편하네요~
하지만 치킨은 역시 띁어야 제맛!
다음번에는 뼈있는 치킨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자담치킨은 일반소금을 핑크소금을 쓴다기에
찍어 먹어보았습니다.
찍어먹는 소금은 핑크소금 아니고
염지할 때 핑크소금 쓴다네요.

 

 


치킨을 다 먹고나서 명함 같은게 있길래보니
국내최초 동물복지 닭을 사용!!
동물복지로 사육된 건강한 닭을 사용해
웰빙치킨이라고합니다.

 

이제는 치킨도 웰빙시대가 도래하였네요

맛있게 먹은 자담치킨

다음에는 조정석씨가 광고하는

맵치킨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꿀팁킹의 내돈내산 자담치킨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