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집에서도 곱창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 시대! 안주야 매운곱창볶음밥 후기.

아라레BR 2020. 7. 8.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마트에서 사는 볶음밥류는 대부분 새우볶음밥이나 깍두기볶음밥 같은 일반적인 것들이 많았는데 청정원에서 매운곱창볶음밥을 출시하였다고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미식! 매운곱창 볶음밥! 안주야 곱창볶음을 만드는 소스를 사용하고, 요즘 맛집의 트렌드인 불맛까지 내었다고 하니 기대감 완전 뿜뿜!

칼로리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볶음밥 1팩은 2인분이고 2인분 총합 칼로리는 830 kcal 입니다. 1인분으로 환산하면 415 kcal 로 반찬까지 먹는다고 했을 때 적은 칼로리는 아니지만 우리에겐 "맛있으면 0 칼로리 공식이 있죠~ㅋㅋ"

후라이팬에 볶아도 되고 전자렌지를 이용해도 되니 매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매운곱창 볶음밥 겉면을 뜯어 보니 1인분씩 2개로 각각 개별포장되어 있어 1인 가구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겠네요.

저희는 한번에 2인분 볶아봅니다.

볶음밥을 볶다보니 진짜로 불향이 살짝 올라오는게 침샘에 확! 올라오며 식욕을 돋구더라구요~ 진짜 아는맛이 무서운게 혀보다 뇌에서 먼저 반응해 준다는......

마지막으로 곱창집에서 볶음밥 볶아줄 때 서비스 로 해주던 하뚜~ 저도 끼 한번 부려 보았습니다. ㅎㅎ

볶음밥에 화룡점정 써니 사이드업 계란후라이를 올려주면 완성!

비주얼 나쁘지 않쥬? ^^

곱창볶음밥에 요렇게 곱창이 숑숑 박혀있어 씹는 맛이 있어 좋구요. 불향까지 더해서 성인 볶음밥으로 안성맞춤 이라고 생각되네요.


#매운곱창볶음밥 후기 : 집에서도 밖에서 먹던 곱창볶음밥을 먹을 수 있어 바깥의 기분을 내기에 좋았습니다만 양이 성인 2인이라고 하기엔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어요~ 맛은 있지만 양은 적다. ㅜㅜ 곱창이 비싼 원재료이기 때문인지 이 부분은 조금 보완해야 소비자들의 손길을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