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14000원으로 누리는 푸짐한 낙지정식! 파주롯데아울렛맛집 배금화낙지

아라레BR 2020. 7. 10.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모처럼의 월차! 와이프와 함께 

맛있는 한끼하고 돌와왔는데요~

꿀팁킹과 함께하는 미식여행!

함께 떠나요~ 유후!






본인의 이름을 걸 수 있을 만큼

맛으로 소문난 배금화낙지!



#배금화낙지 오시려면 자차를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마을버스가 다니긴 하는데 좀 불편해요~ 



오늘의 메뉴는 바로 낙지정식!!

낙지덮밥과 불고기, 해물파전, 가자미가  

세트로 풍성하게 나오는 best 메뉴죠!!



11시 오픈인데 조금일찍 도착했어요.

1등으로 도착한 손님

제가 마수걸이 해줬네요

ㅋㅋ



오늘의 기본찬!



모든 반찬은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전 배불러서 먹을 엄두도 못내었네요.


왜냐구요?


메인이 너무 강력하기 때문이에요!!



매콤한 낙지정식 한상!!


이미 제 뇌 속에 "맛있음" 이라고 

입력끝난 상태라 그런지 

사진만 보아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메인 비주얼 정말 탐스럽죠?



여러분~!!

낙지 크기 보이시나요?

저 이거 문어인 줄...


이 비주얼 어쩔꺼야~~


그리고 가자미.

이것도 할 말이 많네요~

어쩜 맛있게 튀겨내었는지


겉바속촉!!


튀김 장인이신줄 알았어요~



가자미 받고 하나 더!!

일반 부침개 3개 분량의 존재감!

반죽보다 원재료가 더 많은 느낌


 비주얼 실화인가요?



이거이~ 물건입니다.

두께감이~ 두께감이~

완전 끝내줍니다.


겉은 바삭! 내용은 풍성!


식감이 완존 

👍👍👍!!



전작들이 너무 훌륭해서

육고기가 냉대받을 줄은....

하지만 불고기도 낙지양념에 

함께 먹으면 맛나요!!!



너무너무 맛있으니

바쁘다 바빠~!!

젓가락질 너무 바빠~!!



끝난줄 아셨죠?

이제 시작입니다.

ㅋㅋㅋ


맛있는 밑반찬과 낙지볶음 털어넣고

쉐킷쉐킷!!



매콤하게 비벼내어

큼직한 낙지와

불고기 한조각 올려내면!


한 입 가득 행복함이 뿜뿜!!


이래서 열심히 돈 벌어야함!



제 지갑과 함께하는 꿀팁킹의 클린리뷰!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