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빅히트예감! 편스토랑 규리또리또

아라레BR 2020. 7. 13.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편스토랑 11회 우승상품인 규리또리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편스토랑 주제가 국내산 육우였는데 주제에 맞게 멕시코 부리또에 국내산 소고기를 넣어 만든 일품 간편식이라 생각됩니다.

규리또리또 칼로리는 1개 모두 섭취했을 때 684칼로리로 적은 칼로리는 아니지만 둘이 나누어 먹어도 양이 실하기 때문에 집에서 드신다면 아이와 간편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규리또리또 인기가 좋아 안전하게 예약을 하였더니 임자있음. ㅋㅋ 임자 있다는 정겨운 소리 오랜만에 들어 보내요~ (편의점 입고 수량이 한 두어개 정도라고 해요~)

규리또리또가 인기인 이유를 살펴보니 여기 있었네요. 소고기 비율이 30.45%로 소고기를 아낌없이 꽉꽉 채우셨음!!

규리또리또 언박싱~!!
첫 느낌은 왠 몽둥이 하나가 떡~! 하니 있는듯한 느낌? 무게도 묵직하니 양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규리또리또 한 덩이, 그리고 갈릭 딥핑소스!

편스토랑 우승상품의 위엄!
부리또 안을 꽉꽉 채운 속재료들~
정말 실하지요?

저는 오픈에 규리또리또를 데웠는데 상자랑 함께 데워 치즈가 덜 녹았어요. 저처럼 실수 하시는분 없으시게 전자렌지 조리는 상자 벗기고 비닐상태에서 조리하세요~^^

참! 위에서 설명하면서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다고 설명드렸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 매콤한 것 먹을 수 있어야겠죠? 저희집 초3 아이는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한 손에 들어도 꽉 차는 부리또 맛도 양도 일품요리입니다. 이게 정말 간편식 맞나 할 정도로 퀄리티가 높은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이 5,500원으로 높은게 흠이 될 수 있겠지만 편의점 할인신공을 동원하면 조금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편스토랑 제 점수는요~ 5점 만점에 4점 드리고 싶네요. 만점이 아닌 이유는 많지 않는 입고수량, 그리고 도시락 대비 높은 가격이에요~

꿀팁킹의 포스팅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나은 재미와 꿀팁을 위해 매일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