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카페로 떠나는 피크닉! 김포 글린공원 후기!

아라레BR 2020. 7. 9.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요즘 테마카페들을 자주 다니고 있는데

오늘은 김포에 위치한 글린공원을 소개해봅니다~





#김포글린공원 

매월 첫번째 월요일 하루는 휴무이니

방문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시구요~



글린공원은 카페로 떠나는 피크닉이 모토라서

나무와 화분들이 참 많아요~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그린~

꿀팁킹이 참 좋아하는 색감이죠~ 



카페 곳곳을 살펴보면 

나무와 화분을 중심으로

의자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마치 야외로 피크닉을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일주일동안 쌓인 답답한 스트레스를

달달한 베이커리와 커피한잔에

풀 수 있는 괜찮은 공간이라 생각합니다.





재미나게 해먹의자도 있구요~



이렇게 특이한 테이블과 의자도

몇몇 보이네요~






2층이서 바라본 글린공원 모습

이른 시간인데도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전면 유리로 채광도 좋구요~

의자와 테이블도 넉넉합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포인트들도 있어요~



다야한 테마의 테이블



아이들이 좋아하던 식물터널

자 다자면 멋진 터널이 될 듯해요~



맛있는 베이커리와 샌드위치들이 한가득~





많고 많은 빵들 중에서 고른

저희 가족의 Pick 입니다.



고소했던 고르곤졸라 크로와상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상당히 고소해서 놀라웠습니다.



달콤함과 쫄깃함의 콜라보~

맛보증! 미늘바게트입니다.

마늘바케트는 어딜가서 먹어도 맛있죠!



담백한 치아바타

고소함과 깔끔함이 커피와 잘 어울려

우리 가족이 자주 먹지요~



아이들을 위한 달달한 아이스크림까지 완비!

처음에 아이스크림이 너무 적게 나와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기계세팅이 잘못된 것 같다고

다시 하나 뽑아주셨네요~

기계 덕분에 하나는 덤 ㅎㅎ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자회사여서

커피마시니 이렇게 할인권도 주더라구요.



맛있게 빵과 커피를 마시고

야외도 나와보았습니다.

한 낮의 열기가 가득했던 밖에는 

사람들이 없었지만 

산들바람이 불어줘 많이 덥지는 않았어요~



야외에서도 테이블이 있구요~



자그마한 화분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2시간여 잘 쉬고 잘 먹다온 글린공원!


가볍게 피크닉 떠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꿀팁킹의 리뷰는 항상 제 지갑과 함께 합니다.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좋아요!

감사합니다. ^^



카페와 베이커리 다른글 추천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