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농협 거래중지계좌 해결방법

아라레BR 2021. 2. 28. 1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빗썸 농협계좌이벤트로 농협계좌 등록을 하다가 농협계좌의 거래중지로인하여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농협 거래중지계좌 해결방법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결론은 거래중지계좌는 지점에서만 중지해지가 가능하고 웹에서는 거래중지 계좌를 해지하는 방법만 가능합니다.)

 

I made a thumbnail for free in website "www.forcre.co.kr"

 

먼저 농협거래중지계좌를 해결하는 방법은 농협인터넷뱅킹 웹싸이트, NH뱅킹앱, 지점방문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편한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꿀팁킹은 시간은 금!! 손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하였는데요.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어 인터넷뱅킹으로 시도를 하였습니다.

 

1. 인터넷뱅킹 로그인 - 조회 - 휴면/거래중지계좌조회 순으로 차례로 클릭 하여 이동합니다. 

 

 

2. 휴면/거래중지계좌조회를 클릭하면 장기무거래/거래중지계좌조회를 보이는데 해당 부분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모든게 어렵지 않아요~ 순서대로만 하시면 간단합니다.

 

 

 

3. 계좌조회를 진행하다보면 아래의 설명이 표기 되는데 요약을 해보자면 계좌의 잔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무조건 영업점에 방문해야 하는데 10만원 이하의 금액이라면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 간편해지가 가능하다란 부분입니다. 

 

인터넷 간편해지를 위하여 장기무거래/거래중지 계좌 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해지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나 휴일 혹은 공유일에 해당 거래는 되지 않아서 아래의 안내 메시지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평일에 장기무거래/거래중지 계좌해지를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이상 간략하게 농협은행 거래중지계좌 해지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모쪼록 도움이 되셨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돌아오는 꿀팁킹이 되겠습니다. See yoo soon!!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