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파트관리비 할인 그 첫번째 방법-예시 삼성카드

아라레BR 2021. 3. 4. 2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아파트관리비할인 방법은 방법에 따라 많죠! 오늘은 그 첫번째 방법으로 카드사 이벤트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각 카드사에는 정기결제(아파트관리비, 통신비, 각종 공과금 등)을 유도하기 위해 정기결제를 진행했을 때 캐시백이라든지 할인 등을 제공하는데 이 체리만을 맛있게 따먹는 방법입니다. (다 먹은 후엔 다른 카드사로 철수!!)


오늘은 삼성카드 정기결제를 예시로 들어 보겠습니다. 현재 삼성카드에서는 정기결제 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자~! 그럼 이 캐시백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내용입니다. 아파트 관리비나 이동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항목별로 만원씩 캐시백 해줍니다. 더불어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료 또한 항목별로 5천원이 캐시백 진행됩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에는 4대 보험 카드 수수료 또한 지원이 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노려보세요. 응모는 3월중에 해야하고 납부는 4~5월까지 해야합니다.

추가로 삼성카드에서는 별도의 응모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알아볼까요.

이벤트 내용은 자동이체 1건 이상만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를 무조건 증정하며 2건 이상이라면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을 최고 백만원부터 최저 만원까지 추첨 증정을 진행합니다.

오늘의 포인트! 삼성카드 정기결제 자동이체로 아파트 관리비를 신청하고 두 번째 이벤트를 함께 신청하면 일만원 캐시백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일거양득 이벤트!  운이 좋다면 100만원 상품권까지... (이건 순전 운이니... 큰 기대는 마시고...)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만 받아도 손품 판 기대수익은 나오니 잠시 시간 내셔서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