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KB금융그룹 멤버십 스타드림 feat 모르면 손해보는

아라레BR 2021. 10. 2. 1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금융지주사들은 그들의 충성고객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바로 멤버십제도 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다는 점~~ 그래서 잠깐 연속 주제로 각 금융사별 멤버십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첫번째로 KB금융 멤버십 KB스타드림제도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글보다 백문의 불여일견!! 바로 화면을 통해서 빠르게 설명하겠습니다. Go~Go!!

 

국민은행 PC 버전으로 보면 화면중단에 고객우대제도가 보이실 꺼에요~ 여러분이 그동안 모르셨던 이유중 하나가 항상 저 자리에 팝업창이 떠있는;; (고의적 가리기인가??) 그래서 그냥 스킵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클릭하고 들어가봅니다. 참! 모바일에서는 상단 검색창에 스타드림으로 검색하고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객우대제도에는 KB스타드림 서비스와 KB마에스트로서비스 두 개가 있는데 오늘은 우선 #KB스타드림 서비스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KB스타드림 서비스에 대한 안내 사항입니다. 전 아직 4단계 멤버십 중 밑에서 2번째 골드스타에요~ 주거래 은행이 다른은행인지라 KB은행에는 자산이 많지 않네요 : ) 이제~ KB스타드림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KB스타드림 서비스를 간단히 요약하면 위의 표와 같습니다. 4가지 카테고리별 서비스를 각각 신청가능하고, 쿠폰은 내 쿠폰함에서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문자 발송되지 않아요~ 그리고 매월 1일, 11일, 21일에 신청상품 오픈이 된다는 점 많은 분들이 몰리기 때문에 미리 들어가 계심 하나 정도는 겟 합니다. ^^

 

MVP 등급이라면 선택할 상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금방 솔드아웃 된다는 점. 어떤 것을 신청할 지 미리 정해두고 빠르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바나나우유는 항상 마지막에 소진되니 다른 것부터 시도해보시면 좋아요~ (9월까지는 햄버거 상품이 빅맥이었는데 10월부터 롯데리아로 바뀌었네요~

 

MVP 등급 문화 생활 카테고리도 쓸만한 쿠폰들이 많네요~ 부럽다~

 

반응형

 

MVP 등급 여행 카테고리입니다. 코로나 영향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니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이 남아있는게 흥미롭네요. 이제 곧 트레블버블이 시작되면 괜찮을려나???

 

MVP 등급 쇼핑 카테고리입니다. 시간 내 모두 얻을 수 만 할 수 있다면 상당히 괜찮은 멤버십이죠??

 

다음은 두번째 등급인 로얄스타 분들이 받을 수 있는 리스트 입니다. MVP 등급 보다는 조금 가지수가 줄어 들었네요. 그래도 꽤 괜찮은 품목들이 있어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골드등급의 쿠폰 리스트 입니다. 여기서부터는 꽤 단촐하죠? 그래도 잠깐 시간만 내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애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프리미엄 등급의 쿠폰 리스트 입니다. 선택권이 크게 제한 되었지요 ;;


이번 달은 햄버거를 놓쳤네요. 요 녀석은 아침 식사로 꿀꺽꿀꺽 마시는 걸로~

 

KB멤버십은 평점을 부과하여 산정되는데 기준은 위의 표와 같습니다. 주거래은행 혹은 서브은행으로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시라면 본인의 등급 한번 확인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꿀팁킹은 여러분들의 생활꿀팁을 드리기 위하여 앞으로도 최선의 오지랖을 부려보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뿅!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