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작!! 51잔 한번에 주문 목격담;

아라레BR 2021. 10. 29. 07: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와이프랑 같이 오랫만에 스타벅스가서
주문을 넣었는데

헐 뭐냥??
매장에 사람도 없는데??
알고보니 한 사람이 51잔 주문한 듯;;
티브이에서 보던일을 현실로 마주했네요.

프리퀀시 시작 첫 날이라서 개인매체에 포스팅 하려고 그랬던 것 같아요;; 그 분 덕분에 기다리면서 이번 증정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었네요~ ㅎㅎ


이번 플래너는 총 4종이고 가운데 있는 모던 플래너가 구매할 수 있는 플래너에요~

아담싸이즈의 플래너 2종. 기존 플래너 대비 매우 얇아요~ 무게가 적게 나가서 활용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조금 큰 사이즈의 플래너~ 전 이번에 이 플래너로 받아보려해요~ 요즘 아이가 그림 그리는 것에 빠져있는데 아이가 드로잉용으로 사용하기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작은 미니 달력이 있는데 이것은 모든 플래너에 함께 제공됩니다.

플래너 외에도 시계 3종 세트도 이번 프리퀀시 교환품에 대상이구요~ 매장엔 모던 테이블 클락만 있어서 다른 제품은 볼 수 없었어요~ 조금 아쉽^^

프리퀀시 교환품을 보니 과한 경쟁은 없을 것 같아 이번 겨울은 느긋하게 수령해도 될 것 같네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