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무한리필되는 쌀국수맛집 미분당 이수점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1. 11. 4. 0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쌀국수 좋아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완전 깜놀!!
너무 맛있어서 바로 소개들어갑니다~

미분당은 선결제 시스템으로
매장 밖에서 메뉴를 결정하고 결제한 후
매장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살짝 일본식 결제 느낌이 드네요~^^)

매장 안 분위기 함 느껴보세요~
아기의자 준비되어 있고
다찌스타일의 테이블이 연결되어 있는데
최대수용인원이 많지는 않아요~

다찌에 앉으면 쌀국수 먹는 방법과
당부의말씀이 있는데
진짜 많은 분들이 조용히 식사만 하심~

다찌 앞 서랍을 당기면
식사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기본찬은 양파 절임과 단무지
고추절임도 1피스 있네요~^^

차돌박이 쌀국수
오늘의 메뉴 등장!!
차돌 고명의 포진 보소~~!!
쌀국수 전면을 장악하는 양으로
1차로 놀람!!

삼색소스로
다양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굿!!

찍먹을 위해 소스도 미리 준비하고~

쌀국수 한 젓가락 들어보는데~
와~ 국수도 진짜 많아요~

또 국물이 국물이~~
엄청깔끔하고 시원함!!
진짜 나주곰탕 먹는 줄 알았어요~~

미분당 좋았던 점은
비빔파들을 위해
작은 볼을 미리 주더라구여~

해선장이랑 핫소스 넣고 쉐킷쉐킷!!
비빔면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고명들이 많아요~
아끼지말고 많이많이 드셔요~
왜냐면~~??

1인 1주문 하시면
쌀국수가 무한리필 됩니다.
면만?? 아니죠~~
고기까지 얻어 줍니다~♡

너무나도 맛있어 흡입 수준으로
먹었더니 남은 건 요것뿐!!

이렇게 먹었다는 건 진짜 찐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

다른 메뉴 먹으러 조만간 또 올 듯!!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 하는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