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50만개 이상 팔린 곧 밀리언셀러! GS25 효자상품 소금버터브레드 후기

아라레BR 2021. 11. 8. 08: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주말아침 출출해서
집 앞 편의점에 다녀왔는데
엄청난 판매량의 소금버터브레드가
눈에 띠용~~!!
맛이 궁금해~ 궁금해~~

50만개 판매기념으로 25% 할인도 있어
아침으로 픽해보았습니다.

빵 치고는 크기는 좀 큰 편이고
묵직한 중량으로 한 끼 가볍게 먹기에
부담없을 것 같아요~^^

빵은 우유와 먹어야 제 맛!!
카페인 보충도 할 겸
커피우유도 함께 픽!!

브레디크는 GS25 프리미엄 브레드인데
고급진 재료인 소금과 버터를 사용했네요~
잘은 모르지만 신경 쓴 느낌이 들어요~

반응형

 

보름달처럼 둥근 #소금버터브레드


반으로 갈라 보았어요.
버터를 녹인 빈 공간과 부드러운 빵~
비주얼적으로 속이 많이 빈 건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중요한 건 맛이겠죠??
사등분으로 컷하고
한 입 베어물어 보았습니다.

오물오물~ 음냐음냐~ ing....
와우~!!  
단짠 단짠 상당히 맛있네요~

커피우유랑 함께하니 궁합도 좋고~
휴일 아침 만족한 선택에
저절로 광대가 승천하네요~^^

부드러운 천연버터~
이 정도면 굳이 빵지순례 다니지 않아도
될 정도의 고퀄이네요~

조만간 밀리언셀러가 될 듯해
당분간 베이커리는 GS  브레디크를
공략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