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피코크 차돌박이 숙주볶음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1. 11. 9. 0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이마트 갈 때마다 무슨 마법에 홀린 것처럼 간편식을 하나씩 들고 오게 되는데~ 오늘은 차돌박이숙주볶음이 눈에 띄었네요^^

요즘 간편식의 특징인 조리 난이도 매우 쉬움(easy) 단계!! 요리에 자신이 없어도 쉬운거 여러번 하다보니 없던 요리스킬이 조금씩 싹트고 있습니다.

차곡차곡 담겨있는 오늘의 요리재료들~

꽈리고추, 마늘, 숙주, 양파, 부추, 차돌박이, 중화면과 굴소스로 내용물은 구성되어 있어요~

양으로는 2인분 양이고~
10분컷!!
조리시작해 봅니다~

조리방법은 4단계로 간단하게 나누어져 있는데 삶고 볶고 볶고 볶으면 끝이네요~;;

먼저 면을 삶고~~ 처음엔 면이 뭉쳐 있는데 일부러 풀려고하면 면이 끊어지기 때문에 1분 정도 그냥 끓이다가 긴 젓가락으로 휘휘 풀어주는게 Tip!!

1분 정도 더 삶은 후에 꺼내야해요~ 완전히 익혀버리면 볶는 과정에서 면이 퍼져 버린답니다~

만인의 사랑~  차돌박이~~ 쉽게 익어버리는 특성상 살짝 볶아서 다른 접시로 옮겨주세요~

마늘과 양파 꽈리고추를 먼저 볶다가 숙주나물은 나중에 넣는게 식감을 살리는 포인트라네요~

마무리는 모든 재료 넣어주고 30초간 불마사지 시전~~!!

오늘의 요리 피코크 차돌박이 숙주볶음 완성 되었습니다~^^ 필터 없는 생사진인데 맛있어 보이시나요?? ㅎㅎ

자~ 한입 쏘~옥!!
아삭아삭 숙주와 차돌박이  맛이 좋구요~
면이 함께 있어 요기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는 좋은점이고~ 조금 아쉬운 점은 설것이 거리가 좀 다른 것 대비 많이 나오고 2인분이라 하기엔 조금 양이 적어요~ 집에 있는 채소를 좀 더 넣어주셔야 합니다.

재구매  여부는 저는 정말 살 것 없을 때만? 구입을 할 것 같아요~ ㅎㅎ




본 후기는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