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핵불닭볶음면 매운맛 테스트 후기!

아라레BR 2017. 5. 16. 2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 떨어지는 블로그 생활꿀팁닷컴 꿀팁킹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삼양라면 시리즈 2탄 핵불닭볶음면 시식기를 시작합니다~

평창 삼양목장에서 구매한 핵불닭볶음면 (6개 4300원 구입가격은 인터넷가격과 큰차이는 없네요~ 엄청 싼줄 알고 구입함 ㅎㅎ) 입니다. 불닭볶음면은 친구의 추천으로 삼겹살 먹을 때 채소쌈과 가끔 먹어봤지만 요녀석은 처음입니다. 

2017년 붉은 닭의 해 한정판 제품이었는데 이제서야 접해보네요~ 삼양목장 놀러 가지 않았다면 단종될 때까지 영영 시식도 못해볼 라면이 될 뻔 했네요~

엄청 매움을 강조하듯 포장지 전체가 빨강이고 불닭볶음면의 2배의 매운맛으로 이 라면을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으면 상위 1% 신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네요 ㅎㅎ

본경 핵불닭볶음면 조리 전 조리방법 정독은 필수! (분명 이렇게 정독하고 선 후레이크스프를 미리 넣어버렸다는... 전 바보입니다. ㅠ.ㅠ)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면발

면이 모두 익으면

물을 조금만 남기고 버려주세요.

레시피에는 8스푼이 최적이라네요~

실수로 후레이크스프를 미리 투척해버림...

다 익은 핵불닭볶음면

깔끔하게 접시에 담아내었습니다.

드디어 첫 시식!

두둥!!

오~ 역시 최고봉! 진짜 매움!!

입술 후덜덜입니다.

불닭볶음면은 먹다가 서서히 매운게 올라오는데 핵불닭볶음면은 먹으면서 바로 매운맛이 올라오네요~ 과연 레벨 4 지정이 괜한말은 아니었습니다. 핵불닭볶음면은 임산부나 노약자 어린아이들에게는 먹으면 큰일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엄청 매웠지만 또 먹고 싶은 그런 매운맛이었습니다. 다만 낼 아침이 걱정될 뿐...

이상 오늘은 꿀팁킹은 간단한 핵불닭볶음면 시식기였습니다. 내일 또 맛있는 후기로 돌아올께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