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상다리 휘어지는 제주 튀김돔베고기맛집 화순한가네식당 내돈내산 후기

아라레BR 2023. 4. 7. 08: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튀김돔베고기&흑돼지두루치기맛집 화순한가네식당을 소개드립니다.

오픈시간인 10시에 맞춰가려 했는데 11시 조금 넘어 도착했더니 앞에 10분이 대기하고 계셨어요~ 줄 서 먹는 맛집이라더니 역시나~ 이후로 줄은 계속 길어졌구요~ 대기명단에 이름 올리시고 오른쪽 대기실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한가네식당 메뉴판!!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튀김돔베정식이에요~ 그냥 돔베고기도 맛있는데 튀겼다?? 이건 뭐 말이 필요 없죠!! 끝내줍니다. ^^

한가네식당 기본찬인데  와~ 맛있는 반찬들이 한가득!! 하나하나 다 먹어봤는데 모두 맛있어서 한 번씩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완전 👍🏻

기본찬으로 나오는 게장~ 얼마 만에 보는 게장인 게야~ 기대하지 않고 한 입 쪽쪽 빨아먹어봤더니 오호~!! 아직 메인 먹어보지도 않았지만 반찬들이 너무나 맛있는 밥도둑들입니다!!

드디어 나온 튀김돔베고기 정식!! 파무침이랑 무말랭이가 함께 나오는데 이들 궁합이 정말 짱!!

겉바속촉!! 아이들 입 맛이 정직하다고 하잖아요~  우리 집 아이들이 튀김돔베 먹더니 제주에서 먹은 음식들 중에 가장 맛있다며 엄지 척 들어주었습니다 ~~

어른들은 이렇게 쌈으로도 싹!! 고기도 고기였지만 채소가 정말 싱싱해서 쌈 먹으며 감탄해버렸습니다~

흑돼지 두루치기는 사장님이 직접 볶아주시는데 아 이게 또 별미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정말 쫀득쫀득한 고기맛!! 이거 정말 강추입니다.

미역국도 나오는데 성게 들어있는 클라스 보소~~!! 맛이면 맛!! 양이면 양!! 퀄리티에 가성비까지~!! 이건 곳이 진짜 리얼 맛집!!

전체샷 찍은 게 없어서 중간 사진으로 대체하지만 정말 한상 가득한 풍족한 식사였습니다. 제주 화순에서 식사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하는 거 아시죠?? 언제나처럼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