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미친 가성비란 이런것!! 인플레이션 찾아볼 수 없는 일산시장 형제족발 강추!!

아라레BR 2023. 4. 27. 0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꿀팁킹이 병원 퇴원하고서 버선발로 바로 찾아간 곳! 바로바로 일산시장입니다^^

값싸고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일산시장~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지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맛과 가성비와 모두 겸비한 형제왕족발입니다.

값싸고 양도 푸짐하기 때문에 늦게 가면 앞다리 못 살 정도의 인기!! 항상 미리 전화해서 픽업해 오곤 합니다!

간병하느라 잠시 알코올도 멀리 했는데 집에 오니 알코올 생각도 나서 동동주 한 병 업어왔습니다 ㅋㄷㅋㄷ

보통 다른 곳들은 상추는 한 팩 정도만 주는데 이곳은 무려 두 팩이나 줍니다. 쌈채소 마니아 꿀팁킹에게는 완전 꿀인 곳이죠!! 시장 안이라 상추도 정말 신선함!!

족발 먹을 때 필수 사총사~ 쌈장과 새우젓 편마늘과 고추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알뜰살뜰하게 챙겨주셔서 별도 준비할 게 없어요~ 필요한 건 약간의 허기와 깻잎 정도??

형제족발의 대왕 특징!! 바닥에 뼈를 깔지 않아요~ 즉, 양만 많아 보이게 하는 상술은 없다는 것!! 물론 바닥에 미니족은 있지만 사장님의 뛰어난 발골솜씨로 모두 한 팩 위에 올려집니다.

자~!!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부들부들  앞다리살 등장입니다.  어찌 이리 윤기가 좌르르 하고 야들야들 한지 비결이 궁금합니다 ^^

드디어 제 입으로 한 쌈 쏘~옥!! 청양고추와 편마늘 살짝 올리고 싱싱한 상추쌈과 함께 하니~ 이거 뭐  여기가 천국이구나~ 병원밥 먹다 와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보면 찐맛집 맞습니다 맞고요~

집에 있는 매운 부추도 동참합니다!! 그냥 먹어도~ 싸서 먹어도~ 원재료가 맛있으니 뭘 싸도 맛있네요~

일주일간의 병원생활을 날려버리는 시원한 동동주와 함께 마무리~ 일산시장 형제족발은 대자 사이즈 기준 25,000원으로 4만원 육박하는 다른 맛집대비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구요~ 맛까지 보장하는 나만 알고 싶은 찐맛집입니다. 족발 마니아 라면 강추!!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하는 거 아시죠?? 항상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