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신차이나 백짬뽕과 쇼마이 후기

아라레BR 2023. 4. 11. 07: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꿀팁블로거 꿀팁킹입니다.

중식을 좋아해서 차이나타운 중식당을 자주 가는 편인데 오늘은 유방녕 셰프의 신차이나를 방문했습니다.

금요일 월차를 내고 완전 오픈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매우 한가하고 여유로웠던 신차이나!! 덕분에 동네 아저씨처럼 수수하게 차려입은 셰프님도 봤네요~

입구의 잉어로드~ 식당 내부에 작은 연못이 있는데 잉어가 살고 있습니다~^^

서울역 신차이나에서 기스면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기스면을 먹어보려 했는데 없더라고요~ 살짝 당황했지만 백짬뽕으로 우회!!

신차이나 기본찬! 쨔샤이와 단무지~ 아이가 단무지 잘 먹으니까 사장님이 추가로 잘 챙겨주셨습니다.

잠시간의 기다림 후에 백짬뽕과 달인 웰빙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시장이 반찬이라고 비주얼 보니 군침이 확 도네요~^^

아이가 주문한 1 티어 짜장면!! 한 입 먹어봤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 제가 주문한 백짬뽕보다 맛있었습니다 ㅋ

제가 주문한 백짬뽕 ~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담겨있어 해물 먹는 맛이 좋았구욥~

면발은 무난한 스타일~ 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아~ 면발보다 보니까 못 먹었던 기스면 생각이 나네요~ ㅋ

짬뽕 재료야 어디 가나 대동소이하지만 특이하게도 조개들이 많았습니다. 조개살 덕분에 식감 좋게 잘 먹었습니다.

만두 먹고 싶다는 아들 버프로 광둥식 딤섬인 쇼마이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한 입 사이즈여서 먹기 딱 좋더라고요~

육즙이 쫘르르~ 돼지고기와 새우의 하모니가 잘 어울렸어요~^^ 주문하길 잘했다!! 아들과 함께 신차이나에서 잘 먹고 왔습니다.

꿀팁킹의 리뷰는 제 지갑과 함께하는 거 아시죠?? 내돈내산 클린리뷰를 지향합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