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여행자보험 공짜로 가입하는 방법(혜택많음주의!!)

아라레BR 2017. 10. 4. 10:34
반응형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고민하게 되는 해외 여행자보험. 해외여행은 주로 안전한 곳으로만 다녀서 다행히 가입하고도 한번도 혜택은 받아본 적이 없지만 그래도 여행갈 땐 꼭 들어야만 마음이 든든할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다른 건으로 보험혜택을 받고 있는 우리 가족의 특별한 케이스)



꿀팁퀸의 남푠은 외벌이에 회계팀에 근무하고 있는데 꼼꼼해서인지 할인상품에 대해선 왠만한 사람보다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어서 여행자보험 물어보았더니 MG여행자보험과 시럽여행자 보험을 추천해 주었다. 왜냐고 물었더니 MG여행자보험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보장이 좋고, 시럽여행자보험은 내는 돈보다 받는게 많다고 알려주었다. 그래서 찾아보았더니 헐 대박!! 진짜임!! 이래서 많이 알아야 함 ㅎㅎ




시럽 여행자 보험은 기간별로 금액이 다른긴 한데 우리가족은 주된 여행 2박 3일 기준으로 8천원이다. 미리 검색해본 다른 보험사들과 비교했을 때 썩 메리트 있는 가격은 아닌 것 같았다. 보장도 보통인 것 같고... 그래서 다시 남푠님 소환해서 물어보았다. 이거 왜 드는거야? 그랬더니 다시 하는 말.. 이 건 어차피 공짜로 생각하고 2중으로 보험드는 거라고... (이말의 의미는 블로그 마무리하며 다시 언급하겠다.)



오늘 포스팅의 진정할 꿀팁 방출은 여기서부터~!! 여기서부터 정독하면 여행꿀팁이 될 듯함. 시럽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면 시럽 프리미엄회원 혜택이 주어지는데 이 혜택 가격이 1만원임. 이미 보험 가격을 상쇄함. 그리고 가입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게 됨. 여기서 상황정리! 보험가 8,000원 - 무료가입 1만원 - 스벅커피 4,100원 = 즉 여기서 6,100원 이득 효과~ (이 스토리는 지난 2월 오키나와 여행갈 때의 이야기므로 지금 여건상 변경되었을 소지도 있음.)





마지막!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직접적 동기.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만오천원이 그냥 생기게 됨. 더군다나 한 번 가입된 시럽컬처 프리미엄혜택으로 매달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이게 더 대박!! 우리 가족은 자주 해외에 갈 수 없지만... 또르르...... 출국 많은 사람들에게는 완존 핵이득임! 1년에 한번만 해외에 나간다고 해도 한번 가입으로 위의 혜택까지 합쳐서 21,100원의 무료혜택을 보게 되는 것임! 추가! 인천공항에서 바쁜 출국일정으로 지난번 선불카드 교환권 못써서 친구에게 줬는데 사용했다고 함. ㅎㅎ 친구 완전 고마워함.  


마무리로 조금 전 위에서 언급하다 만 2중 보험의 의미는 보통의 경우 여행자보험으로 보상 받는 대부분의 케이스가 휴대품손해보상이 가장 많다고 함. 하지만 휴대품손해보상액은 적게는 20만원에서 100만원인데 이게 또 개별로 20만원 한도내에서 보상이 되다 보니 고가물품 분실 시에는 받아도 최대 19만원 ㅡㅡ;; 때문에 보험을 하나 더 들게되면 각각 보상으로 38만원이 된다는 말씀. 때문에 시럽보험은 공짜라 생각하고 들고, 추가로 하나 더 가입하는 걸 추천한다는 남푠님의 말씀. 아~ 말씀 감사하여라~ 꿀팁복음 4장 1절 여행자보험편.  


혹시 시럽 앱이 스마트폰에 없다면 

아래를 링크 또는 이미지 클릭!!


http://playstore.me/3154316



추가! 동부화재 여행자보험은 손해액이 커져서 당분간 휴대품손해보장이 빠진대신 조금 더 저렴해졌다고 함! ^^ 여행자보험 선택 시 참조하시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