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브라이틀링 시계 반값에 구매하는 팁!

아라레BR 2017. 12. 24.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만 쏙쏙 뽑아 드리는 꿀팁킹입니다. 오늘은 남성들의 로망 & 워너비 브라이틀링 시계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소 구매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블로그 정독하시고 저렴한 가격에 명품시계를 데려가세요~ : ) 



해외명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크게 해외직구와 면세쇼핑의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방법은 후자인 면세쇼핑하는 방법으로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 등업이벤트와 적립금이벤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가을부터 등급업 이벤트는 분기별로 하고 있네요~)



브라이틀링 시계 AVENGER SEAWOLF Ⅱ 모델을 기준으로 구매시뮬레이션을 돌려보았습니다. 정상가 $3,500 달러 (현재 환율로 3,782,099원) 로 현재 인터넷 회원가 할인 15% 할인 행사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이 가격인만큼 제품구매 시 적립금도 상당합니다. 즉시 사용이 가능하므로 좋아요~ ^^


 



현재 신라아이파크 최고등급 업그레이드 이벤트가 있어 I로열 등급이 되어 있고, 적립금 100만원 행사도 함께 있어 모두 충전하였습니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은 다른 면세점 대비 적립금 모으기가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지금 진행되고 있는 행사가 끝나도 가능한 테크트리입니다.) 





인터넷회원 등급할인과 적립금 즉시사용을 통해 제품가의 45% 할인을 받았습니다. It's a amazing price!! 추가로 구매금액별 카드사 선불카드 증정행사와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행사가 있다면 구매금액은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관부가세는 제외금액이에요~ 인터넷 구매후기 확인해보니 자진신고 60만원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참조하세요!)


Tip!! : 면세점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월 1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 티몬, 위메프 등 소셜에서 7~8% 할인 행사할 때 미리 구입해두고 사용하면 적은 금액이지만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상 꿀팁킹의 브라이틀링 시계 반값이 구매하는 팁이었습니다. 좋은 정보였다면 하트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