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연신내 야간진료 휴일진료 병원 연세소아과 최고!

아라레BR 2018. 1. 9. 23:54
반응형

지난번에 은평구 휴일과 야간진료 가능한 응암동의 연세365의원을 포스팅 드렸었는데 오늘은 연신내 휴일, 야간진료하는 소아과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이 곳도 동네에세는 상당히 이름난 곳이기 때문에 정말 환자가 많답니다. 



연신내 연세소아과는 연신내 메디컬센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말과 평일 4~5시 쯤에는 아픈 아이들이 참 많아요~ 적어도 30분에서 1시간은 기다리셔야 할 정도로 많습니다. 하지만 울 아이들 아픈데 기다리는게 대수인가요? 나을 수 있으면 가야죠......



은평 연세소아과의 진료시간입니다. 월요일, 화요일, 금요일은 야간진료가 있어 9시 30분까지 진료가 능합니다. 단 접수시간은 8시 30분까지로 알고 있습니다. 시간을 못 맞추실 꺼 같은 분들은 미리 병원에 전화를 해보시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수요일, 목요일은 진료가 짧고, 토요일은 오후 4시 30분까지 일요일은 오전진료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2-388-0181 입니다.





연세소아과 전경(?) 2층에 있고, 바로 옆에 홍약국이 있어 약 조제하기도 편리합니다. 메디컬 빌딩인지라 병원이 많아 1층에도 약국이 2개 더 있습니다. 체감상 전 2층에서 더 많이 조제하게 되더라구요. 병원 바로 옆이기도 하고 조제하고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주차장 갈 수 있어서 편한 점 때문에요.



연세소아과는 연신내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내외입니다. 주차장은 대략 2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데 가끔씩 꼬이면 좀 복잡하긴 합니다. 하지만 주차시간 비례한 요금은 받지 않아서 좋아요. 만차일 경우 주변에 유료주차장이 3곳이나 있어 주차는 좀 편리합니다. 


은평구 휴일진료 혹은 야간진료하는 다른 병원을 알고 싶으시면 지난 번 포스팅한 응암동의 연세365의원 포스팅도 참조하세요. 아래 링크 드립니다.


2017/12/21 - [생활정보] - 은평구 야간진료 소아과 기분좋은연세365의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