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그리고 핵꿀팁!

아라레BR 2018. 1. 1. 21:50
반응형


생활 속에서 종종 얻게 되는 신세계 상품권! 지금까지는 아무 생각없이 주로 마트에서 소비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다 마트는 할인카드가 있어 마트에서 사용하면 손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정리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이번 포스팅 주제로 잡아보았습니다. 


1. 가장 만만한 것 역시나 쇼핑!!



신세계는 유통그룹인만큼 유통관련 사용처가 매우 다양하네요. 신세계백화점부터 이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최근의 스타필드까지!! 유명 명품브랜드와 정관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것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2. 스터벅스부터 베키아에누보까지 다양한 식음료 사용처



빕스와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매드포갈릭 등 패밀리 레스토랑과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베키아에누보, 아워홈, 파미에스테이션 같은 푸드코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니건스는 지난해 폐점하였는데 아직 사용처로 남아있네요. 몬테크리스토 정말 좋아했었는데...


3. 영화, 도서, 스파, 심지어 골프도 가능!



문화쪽에서는 영화만 가능할 줄 알고 있었지만 교보, 영풍문고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워터파크나 놀이공원은 쇼셜커머스나 카드할인이 많아서인지 제휴가 거의 없네요. 신세계 센텀시트 스파랜드에서 사용가능하고 새로오픈한 스타필드의 아쿠아필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4. 도심 속 휴식의 끝! 호캉스 도전!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호텔이네요. 웨스턴 조선호텔부터 메리어트까지 멀리 떠나시기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도심 속 호캉스도 괜찮을 것 같네요. 결제는 물론 신세계상품권으로 ㅎㅎ




5. 내 몸을 챙기는 것이 곧 재테크!



신세계상품권은 여러 병원과 건강검진 제휴가 맺어 있습니다. 해당병원에서 검강검진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세계상품권을 쇼셜이나 매입상에서 조금 할인하여 구매하신다면 검진비를 아주 조금은 절약할 수 있답니다. 



이제 꿀팁킹의 핵꿀팁을 드리며 마칠 시간이네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마도 상품권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요즘 핫한 김생민의 영수증을 보며 느끼는 부분인데 상품권이 있다고 필요없는 것을 소비하기 보다는 아래의 절약 Tech는 어떠신지 여쭤봅니다.


1. 현금으로 교환하면 100% 절약가능!! 교환방법은 지난달 제 포스팅을 링크라하여 드립니다. 참조하시구요.  2017/12/17 - [생활정보] -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꿀팁!


2. 상품권 액면가의 60%를 사용하고 남은 금액은 현금으로 수취. 1만원 이하의 소액 상품권이라면 80% 사용 후 잔액현금 수취 (저가의 상품권이 여러종류라면 합산하여 고가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60%는 소비하고 40%는 절약가능!!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