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가성비 갑! 이케아 키즈 best 7

아라레BR 2018. 1. 4. 07:00
반응형

이케아가 한국에 상륙한지도 벌써 4년차로 접어들게 되네요. 그동안 이케아는 어떻게 조금씩 조금씩 한국 속으로 들어오게 되었을까요? 엄마와 아이들의 마음을 훔쳐간 이케아 키즈상품 Best 7!! 함께 보면서 그 이유 한번 알아볼까요?  


1. 가성비 극강의 어린이 식기 칼라스 시리즈



육아 좀 한다는 맘들이라면 절대 모를리 없는 칼라스(KALAS) 식기입니다. 6개 1세트로 1,900원이라는 놀라운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아차하는 순간 카트에 담기는 순간이동 마법을 구사할 줄 아는가 봐요~ : )  그릇 6종, 접시 6종, 식기도구 18종, 컵 6종 모두 구입을 하여도 1만원이 채 않되는... 플라스틱이지만 BPA(비스페놀A) 표준을 충족한 안전한 제품이랍니다.


2. 라트 (LATT) 꼬마책상과 의자



소나무로 만들어진 튼튼한 라트(LATT) 책상과 의자입니다. 아이들 높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이가 앉아서 그림을 그리거나 책 읽기 좋습니다. 작은 방에나 좁은 공간에서도 크기가 작기 때문에 잘 어울릴 뿐 아니라 2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책상과 의자가 한 세트입니다. 좀 가벼운 감이 있지만 그것이 단점이자 장점이랍니다. 왠만한 키즈카페의 필수품!!


3. 키즈카페? 주방놀이 세트 둑티그(DUKTIG)로 평정! 



키즈카페의 전설템 주방놀이세트 둑티그입니다. 둑티그와 라트, 채소 14종, 장난감 조리도구 4종, 장난감냄비 5종 세트면 집 안이 키즈파크로 변신합니다. 아이들 기준으로 축소한 주방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들 역할놀이며 정리교육 시키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둘째까지 생각한다면 꼭 필요한 필수템!!


4. 아이들만의 아지트? 서커스텐트 하나면 충분해!



아이들의 자아가 발달하다보면 자신만의 공간을 가지고 싶어하죠? 놀이텐트는 방 안에 또다른 공간을 만들어 내어 아이들과 함께 놀이를 하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용이하지요. 선명한 컬러감은 아이들 색감발달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24,900원으로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5. 이케아 키즈 Best 상품! 트로패스트(TROFAST)



파이터 추성훈씨의 귀여운 딸랑구 사랑이가 어릴 적 이용했었던 트로패스트입니다. 아이들 장난감과 미술도구 등 자잘한 물품 정리하기에 정말 이 것만큼 나은게 없을 정도입니다. 아이들이 꺼내쓰기 편하게 바구니도 무겁지 않고, 바구니의 크기, 색깔을 선택할 수 있어 개성있는 연출도 가능하답니다. 지저분한 아이들 장남감 어떨 땐 정말 난처한데 트로패스트만 있다면 쉽게 정리됩니다. : )


6. 아이들의 감각을 살려주는 이젤(MALA)



칠판과 화이트보드를 겸비한 이젤이에요. 유아들에겐 펜을 쥐고 그림을 그리며 놀면서 소근육 발달을 도와주고 서있는 힘을 길러줄 수도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롤도화지를 함께 이용하는 걸 추천해요~ 접어서 보관하면 공간도 거의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정리하기도 좋고, 경우에 따라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는 19,900원의 핫 템! 


7. 바지스(BAGIS) 앞에서 가성비를 논하지 말라!



한세트 가격이 고작 1,900 밖에 하지 않는 바지스(BAGIS)!! 총 8개가 한 세트로 이 가격에 이 수량, 튼튼함까지 겸비한 키즈 옷걸이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홈쇼핑, 다이소 모두 써봤지만 바지스 앞에서는 무용지물!  바지스 당신을 가성비의 갑으로 인정합니다!



가성비와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으로 이케아는 한국생활 속으로 시나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 브렌드들도 이케아와 같이 실용성 높은 제품, 튼튼한 제품, 가성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내어 서로 품질경쟁 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