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오키나와 핫스팟 만좌모!

아라레BR 2018. 4. 8. 22:45
반응형

오키나와에서 핫스팟 중 가장 상징적인 곳인 만좌모! 개인의 성향에 따라 크게 호불호가 갈리는 여행지이긴 합니다. 일단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걸러도 될 수 있는 포인트지만 실제 가본 것과 가보지 않은 것의 차이는 아주 크다고 말하고 싶네요!

만좌모 이정표. 만좌모에는 3개 정도의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만좌모에서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버스들이 많이 있었고 다행히 저희 가족은 두번째로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만좌모를 가보게 되면 제주도의 섭지코지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아주 조금은 받는 것 같아요~ 하지만 같은 듯 다른 만좌모의 포인트를 찾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사진은 만좌모 사진 포인트로 이동하던 중 한 컷 담아보았습니다. 

만좌모 핫 스팟 바로 전 이네요~ 저기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 보이시죠? 그 곳이 바로 만좌모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바퀴 휘휘 도는데 30분도 채 걸리지 않으니 한번쯤 방문해보시고 기념사진 남겨가는 걸 저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립니다. 

포인트에서 한 컷 담은 만좌모! 정말 만명이 앉을 수 있는 곳이라 할만 하겠네요. 저 에매랄드빛 바다도 너무 기억이 남구요~ 파도 부서지는 소리도 정말 끝내준답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바다, 시원한 바람을 맞고 있노라면 도시에서의 스트레스가 싸악~ 날아가지요~ 이 맛에 여행을 떠나는 것이구요.

아름다운 파도 참 멋지지요?

만좌모 몇 컷 더 보고가실께요~

사람들이 좀 적은 곳에서는 이런 사진도 한번씩 찍어줍니다. 한 편의 멋진 그림을 보고 있는 것 같은 장면입니다. 그냥 찍어도 인생샷에 준하는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

마지막으로 만좌모를 떠나며 만난 길냥이. 이 곳에는 고양이들이 참 많더라구요~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고 편하게 대하던 길냥이들이 기억나네요 ^^ 


추천평 : 많은 분들이 오키나와여행을 계획하며 여행루트를 계획하며 고민이 많으실텐데 만좌모를 넣는냐? 빼느냐? 고민이 많으 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 생각엔 짧은 여정이고 시내관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과감하게 빼는 것이 좋고, 3박4일 이상이시고 자연경관을 보며 스트레스를 푸는 분들이라면 꼭 여정에 넣으시고 잠시나마 푸르는 자연과 바다 그리고 대지에 눈호강을 받고 가시는 것도 좋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