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받는 11가지 방법!! 4월~

아라레BR 2018. 4. 5. 07:00
반응형

신혼여행 이후로 온전히 둘만의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다. 5월 초 출국이라 3월말 즈음 면세쇼핑도 열리게 되고 출국 전 누릴 수 있는 것들은 누려야기에 면세점 선불카드 행사를 나름 정리해 봅니다. 5월 대박행사가 있어 새롭운 포스팅을 어제 했습니다. 이 포스팅과 아래 포스팅을 함께 정독하시면 대략 14~15만원 제품을 공짜로 득템할 수 있겠네요~ 화이팅!!


2018/05/04 - [공짜정보] - 신세계 선불카드 런!! 14만원이 그냥 생기는 매직!!



1. 여행사 상품구매 선불카드 허들 $1불이상 


시내면세점들과 제휴로 여행사에서 구입한 내역 항공, 숙박, 패스, 보험 등이 있으면서 신세계면세점에서 $1불이상 구입 시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는 완죤 혜자스러운 이벤트!!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단, 명동점과 부산점은 $1이상 구입 시 증정하지만 인천공항점은 $50이상 구입해야 준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렇게 여행사 제품 구입하면 좋은점이 각 시내면세점 그러니까 롯데, 신라, 신라아이파크, 두타 등 이 여행상품 구매내역 하나만 있어도 모든 면세점에서 선불카드 받을 수 있다는 사실!! 그럴려면 다리품을 팔아야하므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합니다. ^^ 본인 비행시간도 고려해야 하구요~!


2. 신세계환전 페스티발 선불카드 허들 $10 이상


신세계면세점에서는 우리나라 대표은행들과 함께 환전 페스티벌을 진행하는데 KEB하나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CITI은행, 부산은행 이렇게 7개은행에서 환전 $100달러 이상을 하면 이벤트쿠폰을 주는데 그 쿠폰안에 1만원 선불카드교환 쿠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 이외에도 경품응모교환권, 시그니처 트래블노트 교환권, 골드멤버쉽 교환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교환권 등이 있습니다. 그래도 주력은 선불카드 교환권이죠~ ㅎㅎ $10이상 구매 선불카드 건은 하루에 1건입니다. 


3. 너와나의 연결고리!! 온라인 구매자 오프에서도 누려라! 허들 $10 이상 


제목 그대로 온라인에서 $1달러 이상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이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10불이상 당일 구매내역이 있다면 1만원 선불카드와 투썸플레이스 아메이카노 교환권을 함꺼번에 증정하는 고마운 쿠폰입니다. 이 것 때문에 한달에 한번은 신세계 갑니다. ㅎㅎ



구매허들이 $10불이기 때문에 2번과 당일 중복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단 1번과는 중복이 됩니다. 즉, 12달러 구매 후 골드할인으로 10달러 구매하였다면 1번과 3번 혹은 1번과 2번으로 2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손 안대고 코푸는 격이죠!


4. 지마켓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스마트선불카드 허들 $20불 이상


지마켓X신세계면세점 콜라보 행사로 1. 하단의 링크를 통해 지마켓에서 인증번호를 받는다. 2. 신세계면세점 홈페이지에 인증번호를 등록한 후 온라인면세점 적립금을 다운 받는다. 3. 스마트선불카드를 신청한다. 복잡하다구요? 전혀요~ 따라만 하면 생겨요~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59764  <= 요기 링크로 부터 시작하세요. ㅎㅎ $20불 이상 구입 후 스마트선불 사용하면 됩니다. 해당 영수증으로 $1, $10 선불카드증정행사 지급됩니다. 이 영수증 하나만 있으면 1타 3피 되겠죠?




5. 해피머니의 대명사! 모바일팝! 허들 $10불 이상


모바일팝에서도 선불카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얻기에 다소 까다로운점이 있습니다. 전제조건은 모바일팝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 $30 혹은 $50불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월 8일 쿠폰으로 지급되는데 해피머니상품권 할인받아 쟁여놓은 분들은 이용하실 수 도 있겠네요~ 온라인에 8~9% 할인받아 판매하고 있다면 구매해서 해보시길... 추가로  $30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교환쿠폰 100% 증정, $50불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모카 교환권 모바일어플에 증정됩니다. 



6. 티켓몬스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0원딜!! 허들 $10 이상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티켓몬스터 0원딜입니다. 현재 2000장 가량 판매되었고 18000명 남아있습니다. 언제 품절사태 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미리 구매해두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어렵게 5번의 모바팝행사 참여해서 1만원 얻기보단 역시 0원딜이 갑! 입니다. 지금바로 검색 GO~ GO!



선불카드 증정은 명동점 기준으로 0원딜 응모후 LMS 문자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여권과 당일 $10이상 구매영수증을 들고가면 선불카드 1만원원 아주 쉽게 Get!! 


7. 스타벅스 골드회원이라면? 면세점 골드혜택과 선불 1만원 허들 $100


예전의 스타벅스와 면세점 혜택보단 박하지만 그래도 명맥은 유지하고파서 하는 것일까요? 하지만 이 행사도 4월말까지입니다. $100불이상 구입 시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0 이상 영수증 하나로 $1, $10, $100 선불카드를 함꺼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서 지마켓 행사의 스마트선불카드를 함께 이용하면 더욱더 효율적이겠죠?




8. 리뉴얼 오픈기념 ELECTRONICS ZONE 허들 $150이상


신세계면세점 리뉴얼 행사가 있었죠? 3월엔 패션관을 했었던 거 같은데 4월엔 전자관이네요~ 딱히 오프면세점에서 살만한게 많이 없다는게 함정이지만 본인과 잘 맞는 상품이 있다면 1만원 세이브 하세요~






9. 케이뱅크 체크카드 있다면? 방문하세요! 1만원 Get!!


케이뱅크 체크카드가 있다면 방문 바우쳐를 지급하는데 바우처안에 마트 할인권 및 스타벅스커피, 선불카드 1만원증정권등이 들어있다고 해요~ 저희 부부는 아직 참여해보지 못한 행사라 많은 설명은 드리지 못하지만 메리트는 있다는거~ 참조하세요!!



10. 통신사 KT, LGT 모여라! 허들 $200 이상


KT와 LGT에서도 골드 등급업과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데 허들이 상당히 높습니다. 무려 $200불!! 그나마 위안을 삼는다면 허들이 다른 행사를 하나의 영수증으로 모두 싹쓸이 할 수 있다는 것! 가전에서 $200불 이상 구입한다면 통신사 $200, 가전 $150, 스벅 $100, $10, $1 총 5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겠네요. 단 이것은 이론상이라는 점!! 여기에 스마트 선불까지 쓰면? 






11. 대망의 구매 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마지막으로 구매별 선불카드 증정 행사입니다. 최소 기준이 $300불부터 시작하네요~ 국민카드나 BC카드로 $300불 이상 구매하시면 6만은 그냥 확보입니다. SSG PAY를 이용하신다면 추가 1만원!! 행사는 2월부터 시작했는데 4월 11일에 종료됩니다. 조금 큰 구매예정이 있다면 행사기간중 구입하면 도움되겠네요. 이용해 참조하세요!



지금까지 신세계 선불카드 받는 방법 11가지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아마도 더 있을 것입니다. 현재까지 꿀팁킹부부가 알고 있는 선에서 정리하였구요~ 빠진게 있다면 신규가입 정도? ㅎㅎ 추가로 더 알게되면 별도로 포스팅하고 링크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